“한투에서 해외주식 거래하면 테슬라 1주 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증권은 내달 30일까지 뱅키스 주식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계좌 및 거래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또는 해외 상장지수펀드(ETF) 주간 거래금액이 모두 합쳐 5억원 이상인 고객을 100명씩 추첨한다.
또 이벤트 종료일까지 누적 거래금액 30억원이 넘는 100명을 추첨해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간 거래금액 총 5억 이상 100명씩 추첨
[파이낸셜뉴스] 한국투자증권은 내달 30일까지 뱅키스 주식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계좌 및 거래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또는 해외 상장지수펀드(ETF) 주간 거래금액이 모두 합쳐 5억원 이상인 고객을 100명씩 추첨한다. 이후 테슬라, AMD, 구글, 애플, 엔비디아, 아마존 등 해외주식 중 1주를 지급한다.
또 이벤트 종료일까지 누적 거래금액 30억원이 넘는 100명을 추첨해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거래금액 조건을 충족하면 매 회차마다 중복 참여가 가능, 누적액 추첨까지 최대 7주의 주식을 받을 수 있다. 추첨 대상에 3번 이상 포함됐으나 당첨 이력이 없는 모든 고객에게는 코카콜라 주식도 1주씩 준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별도의 참가 신청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한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뱅키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