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볼록 나온 배로 첫째+뱃속 둘째까지 “겨우 한 장 찍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현이 첫째와 뱃속 둘째까지 돌보는 바쁜 일상을 공개했다.
둘째를 임신 중인 이정현은 앞서 수영복 착용 사진을 공개해 제법 볼록해진 배로 시선을 모았다.
첫째 육아는 물론 둘째 태교까지, 바쁜 나날을 보내는 이정현이다.
한편 이정현은 2019년 3세 연하 정형외과 의사와 결혼해 슬하에 첫째 딸을 두고 있으며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이정현이 첫째와 뱃속 둘째까지 돌보는 바쁜 일상을 공개했다.
이정현은 7월 23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항상 서아와 외출을 하니 간신히 바스트 사진만 겨우 한 장 찍네요. 정신 없는 육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정현은 딸 서아 양과 레스토랑을 찾은 모습이다. 남편이 찍어준 것으로 보이는 사진 속 이정현은 하얀색 블라우스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다. 또 첫째 서아도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녹였다.
둘째를 임신 중인 이정현은 앞서 수영복 착용 사진을 공개해 제법 볼록해진 배로 시선을 모았다. 첫째 육아는 물론 둘째 태교까지, 바쁜 나날을 보내는 이정현이다.
한편 이정현은 2019년 3세 연하 정형외과 의사와 결혼해 슬하에 첫째 딸을 두고 있으며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 이정현은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시댁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는 등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10월 출산 박수홍♥김다예 “임신성 당뇨 탓 거대아 위험” 몸상태 충격 (슈돌)[결정적장면]
- ‘앤톤 母’ 심혜진, 드디어 연예계 복귀 “시어머니라고 불러주는 라이즈 팬들 든든”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110억 몸값 차우찬, 미모의 아내+딸 최초 공개 “임신해서 결혼”(가보자고)[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