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온몸 피 바꿨다”는 루머 나온 투명피부‥환상적 민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투명한 피부로 미모를 밝혔다.
고현정은 7월 2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근황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고현정은 절친인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의 개인 채널 방송에 출연했다.
당시 정재형이 "'고현정 피부 봤어?' '고현정이 줄기세포로 온몸의 피를 바꿨다더라'는 얘기가 있다"고 루머를 언급하자 고현정은 "피부관리 전혀 안 한다"고 해명해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고현정이 투명한 피부로 미모를 밝혔다.
고현정은 7월 2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근황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고현정은 편안한 차림에 민낯, 안경을 착용하고 물을 마시는 모습이다. 밑에서 위로 올려다 찍는 무자비한 각도에서도 살아남는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또, 시간의 흐름을 전혀 가늠할 수 없을 만큼 투명한 피부도 눈길을 끄는 포인트. 앞서 고현정은 절친인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의 개인 채널 방송에 출연했다. 당시 정재형이 "'고현정 피부 봤어?' '고현정이 줄기세포로 온몸의 피를 바꿨다더라'는 얘기가 있다"고 루머를 언급하자 고현정은 "피부관리 전혀 안 한다"고 해명해 화제가 됐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해 8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에 출연해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소셜미디어를 개설하고 개인 채널에 브이로그를 게시하는 등 활발한 소통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고현정의 차기작은 올해 방영 예정인 ENA 드라마 '나미브'로, 극중 고현정은 예기획사 공동대표이자 강수현 역 맡았다. 강수현은 못된 의도로 남자 연습생 유진우에게 접근하지만, 점차 진심을 보이며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는 인물이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10월 출산 박수홍♥김다예 “임신성 당뇨 탓 거대아 위험” 몸상태 충격 (슈돌)[결정적장면]
- ‘앤톤 母’ 심혜진, 드디어 연예계 복귀 “시어머니라고 불러주는 라이즈 팬들 든든”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110억 몸값 차우찬, 미모의 아내+딸 최초 공개 “임신해서 결혼”(가보자고)[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