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신곡 파격 변신 예고⋯수퍼우먼 지운 새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가 예측 불가한 콘셉트 변주를 보여줬다.
23일 밤 12시 유니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의 'GLOW-Z(글로우-지)'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이에 곧 공개를 앞둔 'Z(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향해서도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새 앨범 콘셉트의 마지막 힌트가 될 'Z' 버전에는 유니스의 어떤 모습이 담겼을지 호기심이 절로 치솟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밤 12시 유니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의 ‘GLOW-Z(글로우-지)’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이번에는 멤버 개인과 단체 컷이 함께 공개됐다.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유니스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동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천진난만하고 엉뚱발랄한 Z세대 유니스를 뚜렷하게 표현했다. 곰인형부터 풍선, 아이스크림, 비눗방울, 회전목마 등은 유니스의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낮과 밤의 명확한 대비를 이루는 유니스의 모습이 돋보였다. 특히 옹기종기 모여 티 없이 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까지 웃음 짓게 만들었다.
유니스는 총 2종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극과 극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이들은 ‘NEW-Z(뉴-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젠지 공주의 모습을 뽐냈다. 반면에 ‘GLOW-Z’ 버전에서는 순수하고 발랄한 유니스를 전면에 내세웠다.
이에 곧 공개를 앞둔 ‘Z(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향해서도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새 앨범 콘셉트의 마지막 힌트가 될 ‘Z’ 버전에는 유니스의 어떤 모습이 담겼을지 호기심이 절로 치솟는다.
유니스의 컴백은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전작에서 볼 수 없던 유니스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CURIOUS’를 새 앨범명으로 내건 만큼, 가요계를 다시 한번 사로잡을 유니스의 강렬한 변신에 기대가 더해진다.
유니스의 새 싱글 ‘CURIOUS’는 8월 6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윤희, 이윤진·소을 보며 “꿈꿔왔던 모녀 사이” - 스타투데이
- 김고은 주연 ‘대도시의 사랑법’, 토론토 국제영화제 초청 - 스타투데이
- 박성웅→윤경호 ‘필사의 추격’ 여름 극장가 웃음 사냥 나선다 [MK현장] - 스타투데이
- “무속인에 의견 구해”...민희진, 쏘스서 뉴진스 빼앗았나 - 스타투데이
- ‘탑건 매버릭 인 콘서트’ 월드투어, 10월 서울 공연 - 스타투데이
- ‘탑건 매버릭 인 콘서트’ 월드투어, 10월 서울 공연 - 스타투데이
- ‘필사의 추격’ 박성웅 “촬영 중 햄스트링 파열, 못 걸을 정도” - 스타투데이
- [포토] 박성웅·곽시양·윤경호, 함께해서 좋은시간 - 스타투데이
- [포토] ‘필사의 추격’ 박성웅, 영화가 종합선물세트 - 스타투데이
- [포토] 박성웅·곽시양, 환상의 케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