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신규 셀러 수수료 면제 이벤트…“판촉비 20억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은 내달 31일까지 신규 입점 셀러를 위한 '여름 휴가비 더블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 기간 롯데온은 신규 입점 셀러의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여름 한정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유망 셀러를 발굴할 방침이다.
최근 롯데온은 경쟁력 있는 셀러 확보를 위해 패션실과 뷰티실 신설을 통해 영업 조직을 보강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내달 31일까지 신규 입점 셀러를 위한 '여름 휴가비 더블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 기간 롯데온은 신규 입점 셀러의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여름 한정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안정적인 영업환경 조성을 위해 총 20억원 규모의 셀러 판촉비도 추가로 지원한다. 판촉 지원금은 무상 광고 머니와 카드 판촉비, 노출 구좌 등에 활용된다.
롯데온은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유망 셀러를 발굴할 방침이다. 최근 롯데온은 경쟁력 있는 셀러 확보를 위해 패션실과 뷰티실 신설을 통해 영업 조직을 보강한 바 있다.
추대식 롯데온 전략기획부문장은 “어려운 시절을 함께 이겨내는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며 “무궁무진한 기회가 있는 롯데온에서 새로운 성공 스토리를 써 나갈 셀러들을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 시세조종' 혐의 카카오 김범수 위원장 구속
- '檢 김건희 비공개 조사'에 野 반발…與 “합당한 일”
- MS발 IT대란에 내부시스템 긴급점검…“회복탄력성·TPRM 등 중요”
- 현대차, 일본에 첫 전기버스 공급…이와사키그룹과 '일렉 시티 타운' 구매의향서 체결
- 내년 출시 아이폰17, 유출된 성능 살펴보니…
- 생성형 AI 개발 툴 '원티드 LaaS' 주목…“비개발자도 서비스 개발”
- 바이든 사퇴하자 하루새 '1100억' 기부금 쏟아졌다
- 핀테크, 기술력·노하우로 해외서 활로 찾는다…경기 불황 극복
- 고객 의견 수렴 LG 'UP가전'…2년간 1만6000건 제안
- [김종면의 K브랜드 집중탐구] 〈15〉정관장, 수천 년간 이어온 고려인삼의 헤리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