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이 두 개지요"…배우 이정재 '220억' 청담빌딩 추가 매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징어 게임, 애콜라이트의 연이은 흥행으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배우 이정재가 최근 강남 청담동 빌딩을 추가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씨는 앞서 지난 2020년 배우 정우성과 공동명의로 청담동에 330억 원짜리 빌딩을 사들인 바 있다.
23일 <비즈한국> 에 따르면 이 씨는 최근 자신의 개인회사인 '베나픽처스' 명의로 청담동에 지하 2층~지상 6층 규모의 빌딩을 매입했다. 비즈한국>
올 하반기에는 넷플릿스 <오징어게임> 시즌 2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징어게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종=뉴스1) 조용훈 기자 = 오징어 게임, 애콜라이트의 연이은 흥행으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배우 이정재가 최근 강남 청담동 빌딩을 추가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씨는 앞서 지난 2020년 배우 정우성과 공동명의로 청담동에 330억 원짜리 빌딩을 사들인 바 있다.
23일 <비즈한국>에 따르면 이 씨는 최근 자신의 개인회사인 '베나픽처스' 명의로 청담동에 지하 2층~지상 6층 규모의 빌딩을 매입했다. 가격은 220억 원으로, 지난달 소유권 이전을 끝냈다.
지난 2015년 완공된 해당 건물은 대지면적 315.3㎡(95평), 건물연면적 1136.51㎡(344평)다.
한편, 이 씨는 지난달 디즈니+에 공개된 <애콜라이트>에서 제다이 '마스터 솔'역을 소화하며 국내외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올 하반기에는 넷플릿스 <오징어게임> 시즌 2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joyongh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첫 남자하고 오래 했으면 그다음"…여승객에 15분간 '성' 발언한 택시 기사
- 류현진 아내 배지현, '절친' 황재균 대시 폭로 "나한테 '너무 예쁘다'고"
- "상간녀 남편에 위로받으며 연인으로"…'크로스 불륜' 4명이 서로 이혼소송
- "이혼소송 중 상간녀 만난 남편, 몸 외롭다며 나한테 하는 말이, 참"
- 중국인 여성 둘 묵더니, 쓰레기장 된 호텔…"이렇게 해놓고 잤다고?"
- "남친 주려 50억 집 구입, 매달 명품 선물…결혼은 어렵다" 40대 CEO 고민
- "'내가 경상도라' 대구 60대 따귀 도우미, 열흘 된 신생아도 때렸다"[영상]
- '완판남' 이재용 출국 때 손에 든 'OOO 워터'…"3000원짜리 베트남산 유기농"
- 박세리, 김승수와 결혼설 가짜뉴스에 분노 "황당, 그분도 난감할 것"
- 차은우, '국세청장 출신 고문' 둔 로펌 찾았다…"전관예우 노린 것" 싸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