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배스앤바디웍스' 2040 여심 잡았다…“목표 매출 두 배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5월 강남점 스위트파크에 오픈한 '배스앤바디웍스' 매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향후 배스앤바디웍스는 대형 백화점과 쇼핑몰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고 있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 오프라인 숍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최인진 신세계백화점 코스메틱·잡화 담당은 "향후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장 확대를 통해 국내 프래그런스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5월 강남점 스위트파크에 오픈한 '배스앤바디웍스' 매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문을 연 배스앤바디웍스는 오픈 두 달도 안돼 인기 품목 초기 물량이 완판되고 목표 매출의 두 배 가까운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20~40대 여성 고객의 관심이 높았다. 구매 고객 중 여성 비중이 84%에 달했으며 그중 20~40대 비중이 72%를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 1990년 미국에서 시작된 배스앤바디웍스는 바디워시와 로션, 바디미스트 등 바디 케어 제품과 향초 등 방향 제품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북미와 유럽 등 43개국에 2000여 개 매장을 갖고 있다. 국내에서는 신세계가 단독으로 유통권을 확보해 57가지 향기 라인의 300여 종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향후 배스앤바디웍스는 대형 백화점과 쇼핑몰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고 있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 오프라인 숍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오는 26일에는 바디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 행사를 전개한다.
최인진 신세계백화점 코스메틱·잡화 담당은 “향후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장 확대를 통해 국내 프래그런스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 시세조종' 혐의 카카오 김범수 위원장 구속
- '檢 김건희 비공개 조사'에 野 반발…與 “합당한 일”
- MS발 IT대란에 내부시스템 긴급점검…“회복탄력성·TPRM 등 중요”
- 현대차, 일본에 첫 전기버스 공급…이와사키그룹과 '일렉 시티 타운' 구매의향서 체결
- 내년 출시 아이폰17, 유출된 성능 살펴보니…
- 생성형 AI 개발 툴 '원티드 LaaS' 주목…“비개발자도 서비스 개발”
- 바이든 사퇴하자 하루새 '1100억' 기부금 쏟아졌다
- 핀테크, 기술력·노하우로 해외서 활로 찾는다…경기 불황 극복
- 고객 의견 수렴 LG 'UP가전'…2년간 1만6000건 제안
- [김종면의 K브랜드 집중탐구] 〈15〉정관장, 수천 년간 이어온 고려인삼의 헤리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