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세븐, 김밥집서 갑자기 뽀뽀…싫지 않았다" ('신랑수업')

정한별 2024. 7. 23. 13: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해가 남편인 가수 세븐과의 일화를 전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24회에서는 에녹이 뮤지컬 배우이자 절친한 선배인 전수경 홍지민을 만나 소개팅 꿀팁을 전수받는 현장이 공개된다.

에녹은 진땀을 흘리고, 급기야 전수경과 홍지민은 "그동안 네가 소개팅하는 것을 봤는데 멘트가 천편일률적이다" "상대에게 맞춰주는 플러팅만 한다. 너만의 색깔이나 매력이 없다" 등의 이야기를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24회
홍지민 "남편 만난 첫날 뽀뽀…3개월 만에 결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24회에서는 에녹이 절친한 선배인 전수경 홍지민을 만나 소개팅 꿀팁을 전수받는 현장이 공개된다. 채널A 제공

배우 이다해가 남편인 가수 세븐과의 일화를 전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24회에서는 에녹이 뮤지컬 배우이자 절친한 선배인 전수경 홍지민을 만나 소개팅 꿀팁을 전수받는 현장이 공개된다.

대학로의 한 식당으로 에녹을 호출한 전수경과 홍지민은 "왜 여자들한테 계속 차이는 거냐" "연애가 대체 왜 그 모양이냐" 등의 말로 돌직구를 던진다. 에녹은 진땀을 흘리고, 급기야 전수경과 홍지민은 "그동안 네가 소개팅하는 것을 봤는데 멘트가 천편일률적이다" "상대에게 맞춰주는 플러팅만 한다. 너만의 색깔이나 매력이 없다" 등의 이야기를 한다.

그러던 중 홍지민은 "우리 남편은 나와 만난 첫날 뽀뽀를 했다. 그리고 3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남편의 추진력을 자랑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듣던 이다해는 "그분(세븐)도 사람들 다 있는 김밥집에서 갑자기 뽀뽀를 했다. 그래서 '미쳤어?'라고 했지만 속으로는 싫지 않았다"고 심쿵했던 연애 비화를 전한다. 에녹은 "그건 그분이니까 가능했던 게 아닐까"라며 고개를 갸우뚱한다. 이다해는 "(남녀 관계가) 어느 정도 나가면 남자가 조금 더 밀어 붙여야 더 잘 된다는 거다"라고 설명해 에녹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

이후에도 전수경 홍지민은 에녹의 장단점을 분석하다가 "여성에게 노래방에서 어필하는 법을 가르쳐주겠다"면서 그를 데리고 노래방으로 향한다. 에녹은 "노래방 안 간 지가 10년이 넘은 것 같은데"라며 당황스러워한다. 멘토군단 이다해 이수지는 "여자친구가 있으면 노래방 가지 않나" "그러니까 연애 못한 지 10년이 됐다는 거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에녹을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에녹이 노래방에 들어선 가운데 전수경은 "(노래 점수가) 90점 넘으면 소개팅을 시켜주겠다"고 선언한다. 에녹은 마이크를 잡더니 애절한 눈빛을 발산하며 혼신의 라이브를 선보인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24회는 오는 2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