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스태리그룹, 코스트코 청라점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얼리 제조 전문 브랜드 스태리그룹(대표 조태호)이 코스트코 청라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스태리크룹은 독자적인 레이저 가공 기술을 통해 고품질 주얼리를 제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태리크룹은 국내 주얼리 업계 최초로 K-OTC 등록을 마쳤으며, 코스닥 상장을 위한 대표 주관사 계약을 하나증권과 올 1월 체결했다.
현재 스태리그룹은 온·오프라인 '스태리 주얼리'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150개 지점을 목표로 총 24개의 주얼리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태리크룹은 독자적인 레이저 가공 기술을 통해 고품질 주얼리를 제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60여 개에 달하는 특허 및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상품을 자체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스태리크룹은 국내 주얼리 업계 최초로 K-OTC 등록을 마쳤으며, 코스닥 상장을 위한 대표 주관사 계약을 하나증권과 올 1월 체결했다.
현재 스태리그룹은 온·오프라인 ‘스태리 주얼리’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150개 지점을 목표로 총 24개의 주얼리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스태리그룹은 한국 조폐공사와 유통계약 체결은 물론 지난해에는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제60회 무역의 날’에서 ‘5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을 융합한 위변조 정품인증 통합서비스 플랫폼 구축을 완료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봉화 살충제 사건’ DNA 검사…“식당·경로당에 있던 일부 주민”
- ‘봉화 농약 사건’ DNA 검사…‘식당·경로당’ 있었던 주민들
- 폭우로 불어난 한강서 ‘민폐 낚시’…누리꾼들 분노[e글e글]
- 아기 혼자 거실서 ‘엉엉’…화장실에 4시간 동안 갇힌 아빠
- “이게 뭐야?” 하이킹 중 1800년 된 반지 찾아낸 소년
- 인증샷 보내고 생수 가져간 택배 기사 “훔친 것 아냐” 억울함 호소
- “흉기 들고 어슬렁거려” 신고…잡고보니 할머니 살해한 손자였다
- “우리애 폰 좀 찾아줘” 퇴근한 교사에 요구한 학부모 공무원 [e글e글]
- “지금 뭘 본 거지”…횡단보도를 ‘사람’처럼 건넌 자동차
- “고향 간다” 홀로 기차 탄 치매 노인, 출발 1분 전 찾아(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