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소개팅 망하고 '오열'..."형, 빨리 와줘" 회사 대표 불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겸 방송작가 유병재가 스몰토크의 비법을 전수했다.
22일 유병재(36)는 자신의 채널에 소속사 대표 유규선과 '스몰토크 잘 하는 방법'을 이야기 했다.
이후 유병재와 유규선은 시청자의 요청에 따라 '소개팅에 필요한 스몰토크'를 주제로 이야기를 진행했다.
이후 유규선은 유병재에게 소개팅을 주선했던 과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코미디언 겸 방송작가 유병재가 스몰토크의 비법을 전수했다.
22일 유병재(36)는 자신의 채널에 소속사 대표 유규선과 '스몰토크 잘 하는 방법'을 이야기 했다. 그는 "첫 만남 혹은 어색한 만남이 있을 수밖에 없는데 상대방이 흥미 있을 만한 이야기를 하면 좋다"며 방송 취지를 설명했다.
유병재가 뽑은 스몰토크의 기준은 확장성과 대중성이 있다. 유병재는 "이야기가 뻗쳐 나가야 한다. 최대한 대화를 끊기지 않게 이어 나가야 한다"며 확장성을 강조했다. 또한 그는 "너무 나만 즐거운 이야기 상대방이 좋아하지 않을 법한 이야기를 하면 안된다. 대중성은 시의성이다. 사람들이 지금 제일 흥미롭게 생각하는 이야기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대중성의 중요성을 알렸다.
이후 유병재와 유규선은 시청자의 요청에 따라 '소개팅에 필요한 스몰토크'를 주제로 이야기를 진행했다. 유병재는 "솔직히 얘기하면 (소개팅에서) 제일 필요한 게 이거야"라고 말하며 자신의 어려웠던 경험을 공유했다. 그는 "나는 진짜 토크보따리를 7개 정도 많이 준비한다. 놀라운 건 7개를 준비하는데 1시간 안에 다 소진돼 다 떨어지면 길 잃은 강아지가 된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유규선이 "정상적인 거 하나만 던져도 핑퐁이 된다"고 하자 유병재는 "스탠드 업 코미디를 하듯이 일방향적으로 진행했다"고 반성했다.
유병재는 자신이 재미있다고 자부하는 말장난 개그, 일명 '변호석 유머'를 소개했다. 그는 유규선과 스몰토크 시뮬레이션을 했다. "제 친구가 배우 변우석 팬미팅에 따라갔다"는 유규선의 말에 유병재는 "내 지인 변호석에 앉았다고 하던데... 승소했대요"라고 답했다. 그는 소개팅할 때 이런 종류의 유머를 했다가 "나만 웃고 끝났다"며 지옥을 경험했었다고 밝혔다.
이후 유규선은 유병재에게 소개팅을 주선했던 과거를 공개했다. 소개팅을 받은 유병재는 1시간 반만에 유규선에게 "형 진짜 큰일 난 거 같아. 빨리 와줘"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소개팅 자리에 도착한 유규선은 "병재랑 소개팅하시는 분이랑 앉아 있었고, 테이블에 생맥주 500CC 두잔이 있었는데 병재는 한 모금 남아 있고 여자분은 한 모금 마신 맥주였다"라며 당시 상황을 묘사했다. 소개팅 후 유병재와 오토바이를 타면서 가는데 유병재가 잠시 세워달라는 요청에 가던 길을 멈췄더니 유병재가 스스로 자책하면서 눈물을 흘렀다고 전했다.
한편 유병재는 작가와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tvN 'SNL 코리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많은 예능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구독자 124만명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로 거듭나고 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유병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폐암' 이겨낸 이혜영, 잘 사는 줄...또 입원했습니다 '충격'
- "애 때문에 내 인생 꼬였다 생각"...배윤정, 심각한 우울증 고백
- 54세 심현섭, 드디어 장가간다...상대는 100일 만난 사람
- '혼외자' 생겼다는 난임 남편, 알고보니 '꽃뱀' 수법이었다 '충격'
- "아내가 호피 속옷 입는 날"...김남일, 19금 사생활 공개
- "남자들은 다 벗는데.." 발언했던 여배우, '노브라' 이어...'충격 근황'
- 넷째 유산...양소영, 충격 협박 당했다
- 갈비뼈 제거?...오윤아, 드디어 입 열었다
- 63세 정애리, 잘 사는 줄...건강 악화 고백했다
- 6m 아나콘다에 물려 죽을뻔한 정정아, 또 안타까운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