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첫 연극 도전 앞둬, 다양한 시도하려 노력 중"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승호가 데뷔 후 첫 연극에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유승호는 최근 한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승호는 데뷔 후 첫 연극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승호는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 - 파트원: 밀레니엄이 다가온다'에서 시한부 인생을 살아가는 성소수자 프라이어 월터 역을 맡아 파격적인 외형은 물론 세심한 내면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승호가 데뷔 후 첫 연극에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유승호는 최근 한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유승호는 올 블랙 재킷과 베스트 사이에 손을 포갠 채 서늘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승호는 데뷔 후 첫 연극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번 연극 작업을 통해 그동안 굳어진 것들을 깨고 내가 알지 못했던 것들을 새롭게 깨닫게 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며 "무대 경험이 풍부한 동료들과 많이 이야기하며 새롭고, 다양하게 시도하려 노력했다"고 공연에 대한 열의와 바람을 내비쳤다.
한편 유승호는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 - 파트원: 밀레니엄이 다가온다'에서 시한부 인생을 살아가는 성소수자 프라이어 월터 역을 맡아 파격적인 외형은 물론 세심한 내면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시대의 담론을 내포한 명작으로 꼽히는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 - 파트원: 밀레니엄이 다가온다'는 오는 8월 6일부터 9월 28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유승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