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리·강혜원, '선의의 경쟁' 호흡…2025년 상반기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혜리 강혜원이 '선의의 경쟁'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STUDIO X+U는 23일 "U+모바일tv 새 오리지널 시리즈 '선의의 경쟁'(극본·연출 김태희)이 2025년 상반기에 방송된다"고 밝히며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선의의 경쟁'은 입시보다 살벌한 생존 경쟁 속 10대 소녀들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다룬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선의의 경쟁'은 오는 2025년 상반기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수빈 오우리 출연…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이혜리 강혜원이 '선의의 경쟁'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STUDIO X+U는 23일 "U+모바일tv 새 오리지널 시리즈 '선의의 경쟁'(극본·연출 김태희)이 2025년 상반기에 방송된다"고 밝히며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배우 이혜리 강혜원 정수빈 오우리가 호흡을 맞춰 여고생들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선의의 경쟁'은 입시보다 살벌한 생존 경쟁 속 10대 소녀들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다룬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이혜리는 상위 1%가 모인 채화여고에서도 0.1%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천재 여고생 유제이 역을 맡는다. 유제이는 외모 성적 집안 모든 것이 완벽한 채화여고의 유일무이한 실세다.
정수빈은 유제이로부터 특별한 관심을 받는 전학생 우슬기 역을 연기한다. 우슬기는 지방 보육원 출신으로 채화여고에서 살아남기 위해 학업과 성적에 집착한다.
강혜원은 채화여고 가십의 여왕 주예리로 분한다. 주예리는 남들의 눈에 보여지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며 외모와 명품에 집착하는 인물이다.
오우리는 최경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최경은 유제이 때문에 아무리 노력해도 만년 2등을 벗어날 수 없는 콤플렉스의 소유자다.
'선의의 경쟁'은 오는 2025년 상반기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간판 떼고 결국…'카라큘라', 유튜브 은퇴 선언 (영상)
- 음주운전 이어 성추행…대통령실 직원들 잇단 비위
- [인터뷰] 한동훈 "전대, 동지들과 총선만큼 치열…전투력 野에 쓸 것"
- [한일 콘텐츠 협업②] 日 멤버·현지화…다양하게 협업하는 가요계
- [현장FACT] 입 꾹 닫은 카카오 김범수…우산에 둘러싸인 채 영장심사 받으러 (영상)
- '원외' 수석 최고위원 탄생하나…심상치 않은 '정봉주 돌풍'
- 與 전당대회 '운명의 날'…과반 단판? 결선 투표? 촉각
- 최대 2억5천 챙긴 '사교육 카르텔' 현직 교사 24명 송치
- '더팩트 뮤직 어워즈', ITZY‧에스파‧뉴진스‧투어스 등 출격
- 건설업계, 중처법 대응 '안전보건관리' 얼마나 힘쓰고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