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빼고 칼로리 줄였다, 서울우유 ‘무지방 우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무지방 저칼로리 신제품 '무지방 우유(사진)'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승욱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팀 팀장은 "서울우유 흰 우유에 대한 소비층 선호도 조사에서 무지방 우유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있었다"며 "앞으로도 세분화한 제품군을 통해 흰우유 시장을 확대하고 국산 우유 판매 증진을 위한 브랜드 전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무지방 저칼로리 신제품 ‘무지방 우유(사진)’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제로 슈거(Zero Sugar) 소비 트렌드와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지방을 비롯한 첨가물을 넣지 않은 흰 우유다. 지방 함량이 0g이고 열량은 낮아 건강 및 식단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900㎖의 용량으로 첫 선을 보이며 일반유통점과 대형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승욱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팀 팀장은 “서울우유 흰 우유에 대한 소비층 선호도 조사에서 무지방 우유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있었다”며 “앞으로도 세분화한 제품군을 통해 흰우유 시장을 확대하고 국산 우유 판매 증진을 위한 브랜드 전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채도사’ 개그맨이자 가수 장두석, 지병으로 별세…향년 66세
- '병역 기피' 유승준, UFC 데뷔 준비 깜짝 근황…"내 팔뚝이 제일 굵다"
- “상록수처럼 우리 곁에 계실 것”…대중예술 인사들 애도의 물결
- 황정음의 '7살 연하남'은…누적연봉 50억, 강남건물주 김종규
- '쯔양 과거 유출' 변호사 "이유 막론하고 사과…돈 뜯을 줄 몰랐다"
- ‘복통호소’ 24세女 뱃속서 1㎏ 머리카락 뭉치 나왔다…‘이 병’ 원인이었다
- 유지태, 北인권행사 연설 나섰다 “가장 어두운 곳 손 내밀어달라”
- ‘홍명보 선임 논란’에 축구협회 입장은?…“특혜 없었다”
- 백종원 '연돈불카츠 사태' 입 열었다…"기업 죽이기"
- '바이든 후계자' 해리스 남편, 홍석천과 인연 재조명…“참 좋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