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이, ‘극강의 아름다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이가 우아한 매력으로 화보를 장식했다.
유이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8월호 화보 촬영에서 특유의 건강미와 고혹적인 매력을 동시에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베트남 호이안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유이는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이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8월호 화보 촬영에서 특유의 건강미와 고혹적인 매력을 동시에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베트남 호이안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유이는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스카프, 선글라스, 샌들 슬리퍼 등 다양한 패션 소품들도 색다르게 소화하며 휴양지에서의 여유와 낭만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특히 롱 블랙 드레스를 착용한 채 커튼을 걷어 올리고 있는 모습은 유이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드라마틱한 룩으로 완성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이는 주연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종영 이후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외에는 화보, 뷰티 예능, 방송 프로그램을 촬영 중에 있다고 일상을 공유했다.
유이는 “어떤 일이 생기더라도 든든한 나무처럼 흔들리지 않고, 나를 사랑하면서 살아가고 싶다”라며 “배우로서도 사람으로서도 저 자신에게 자부심을 갖고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다짐을 밝혔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짧아도 너무 짧네…한뼘 초미니 입고 아찔 포즈 [DA★]
- 이솔이, ♥박성광 또 반할듯…섹시한 비키니 자태 [DA★]
- 54세 심현섭, 프러포즈 성공→결혼은 무리? 여친 “천천히 알아보라고..” (조선의 사랑꾼)[TV종합
- 산다라박, 희철에게 선물 받은 파격 비키니 자랑 [DA★]
- ‘부채도사’ 장두석, 지병으로 별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