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8월 19일 데뷔 확정…"미스틱 실력파 그룹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가 오는 8월 19일 데뷔를 확정했다.
아크는 23일 공식 홈페이지에 첫 번째 EP '에이알스퀘어드씨'(AR^C)의 드롭 데이트(DROP DATES)를 공개했다.
아크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선공개 곡도 깜짝 발표한다.
첫 단독 리얼리티 엠넷 '월드 오브 아크'(WORLD OF ARrC)에선 예능 새싹 면모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가 오는 8월 19일 데뷔를 확정했다.
아크는 23일 공식 홈페이지에 첫 번째 EP '에이알스퀘어드씨'(AR^C)의 드롭 데이트(DROP DATES)를 공개했다. 가요계 데뷔를 본격화했다.
드롭 데이트는 트렌디한 디자인이 인상적이었다. 프로모션 일정이 결제 내역처럼 표기됐다. 아크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선공개 곡도 깜짝 발표한다.
아크는 오는 26일 '더미'(dummy)를 선공개한다. 수록곡의 힌트를 엿볼 수 있는 '스니펫 드롭'(SNIPPET DROP)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다.
아크는 미스틱이 론칭하는 첫 보이그룹. 팀명은 'Always Remember the real Connection'의 약자다. 서로 진실한 연결을 중요 가치로 했다.
7인조 다국적 그룹이다.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 등이다. 프로필 공개만으로 중국 '웨이보'에서 조회수 186만 건을 넘겼다.
앞서 미발매곡 '커넥티드'(Connected), '에이리언 인 서울'(alien in Seoul) 스테이지 세션을 공개했다. 데뷔 전부터 보컬, 랩 실력을 입증했다.
첫 단독 리얼리티 엠넷 '월드 오브 아크'(WORLD OF ARrC)에선 예능 새싹 면모도 보여줬다. 보컬, 춤 실력은 물론, 개인기로 예능감을 뽐냈다.
한편 아크는 다음 달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