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대규모 스크린 골프장 사장 된 깜짝 근황…“야인시대가 운명 바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인시대'로 대중에 얼굴을 알린 배우 겸 코미디언 김종국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근황 올림픽'에는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신불출 역을 연기했던 김종국이 출연했다.
또 김종국은 "신불출 같은 연기, 그런 배역 있으면 한 번 더 해보고 싶을 정도로 욕심난다. '야인시대' 신불출을 사랑해 주신 모든 애청자 여러분들 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야인시대’로 대중에 얼굴을 알린 배우 겸 코미디언 김종국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근황 올림픽’에는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신불출 역을 연기했던 김종국이 출연했다. 영상 속 김종국은 “제가 실내 골프장을 운영한 지 5년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때는 인천에서 제일 컸는데, 지금은 대한민국에 큰 거 많이 생겼다고 하더라. 이제 진짜 터줏대감이 됐다”며 대형 스크린 골프장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또 “‘야인시대’가 운명을 바꿔놨다. 작품 이후 드라마 11편에 출연했다. ‘대조영’ ‘연개소문’ ‘천추태후’ ‘장희빈’ ‘뿌리 깊은 나무’ 등 진짜 많이 했는데 사람들이 잘 모른다”며 “반면 ‘야인시대’ 신불출은 지금도 돌아다니면 어른들, 학생들이 와서 ‘신불출 맞냐’고 그런다”고 설명했다.
김종국은 “당시 안재모 씨가 나오는 ‘야인시대’가 1회부터 시청률 50~60%는 물론 70%도 나오곤 했다. 어느 정도였냐면 방송 시간에 길거리에 차가 없었다. 나가기만 하면 다 알아봤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또 김종국은 “신불출 같은 연기, 그런 배역 있으면 한 번 더 해보고 싶을 정도로 욕심난다. ‘야인시대’ 신불출을 사랑해 주신 모든 애청자 여러분들 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9시뉴스’ 7개월만 하차→퇴사 이유 “청력 떨어져 원고 80% 외워 들어갔다”(이제 혼자
- ‘결혼 18년차’ 김남일 “아내 김보민, 밤에 호피 무늬 입고 있으면 무서워” 깜짝 폭로
- 맹승지,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비키니 입고 몸매 뽐내
- 박수홍, ‘슈돌’ 합류에 쏟아진 걱정...아내 김다예 건강 적신호 괜찮나
- 배윤정, 11살 연하 훈남 남편과 재혼...“이혼 했을때 매일 찾아왔다”
- 박성광 아내 이솔이, 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남편이 찍어줬다”
- 파경 후 새 출발…황정음의 새 연인, 7세 연하 농구스타 김종규
- ‘시각장애 4급’ 송승환 감독, 시력 극복한 감동 현장 해설 예고
- 잘 나가는 ‘서진이네2’, 고민시 혹사→위생모 실종 ‘옥에 티’…‘어쩌다 사장’ 사태 잊었
- ‘우취’ 흠뻑쇼, 현장에서 직접 보니…위기 속 빛난 싸이의 빠른 결단→“괜찮다”고 화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