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시스템, 유럽서 러브콜…“파리 최대 백화점 입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기업 한섬이 프랑스 파리에 있는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 본점'에 브랜드 시스템의 팝업 스토어(임시매장)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라파예트 오스만 본점 여성관에 문을 연 시스템 팝업 스토어는 내년 1월 말까지 운영한다.
한섬은 "도매 계약 체결 후 지난해 3월부터 라파예트 오스만 본점의 직영 편집숍에서 시스템 제품이 판매됐는데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다"며 "이에 라파예트가 단독 매장 형태의 팝업 스토어 오픈을 제안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기업 한섬이 프랑스 파리에 있는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 본점’에 브랜드 시스템의 팝업 스토어(임시매장)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라파예트는 130년 역사의 유럽 최대 백화점이다. 파리 중심부에 있는 오스만 본점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패션업계에서 주목받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대거 입점한 점포로 유명하다.
라파예트 오스만 본점 여성관에 문을 연 시스템 팝업 스토어는 내년 1월 말까지 운영한다. 한섬은 시스템의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철학을 담은 제품부터 미니멀한 감성의 일상복까지 200여 종을 선보인다.
한섬은 “도매 계약 체결 후 지난해 3월부터 라파예트 오스만 본점의 직영 편집숍에서 시스템 제품이 판매됐는데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다”며 “이에 라파예트가 단독 매장 형태의 팝업 스토어 오픈을 제안했다”고 전했다.
한섬은 오는 26일 개막하는 파리올림픽 기간에 맞춰 1층 외관 쇼윈도에 시스템 제품을 전시하는 방안도 리파예트 측과 협의 중이다. 또 라파예트와 함께 프랑스 3대 백화점으로 꼽히는 쁘렝땅, 봉 마르셰를 비롯해 아시아권 주요 백화점에서도 단독 매장 개점을 제의받아 현재 검토 중이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채도사’ 개그맨이자 가수 장두석, 지병으로 별세…향년 66세
- '병역 기피' 유승준, UFC 데뷔 준비 깜짝 근황…"내 팔뚝이 제일 굵다"
- “상록수처럼 우리 곁에 계실 것”…대중예술 인사들 애도의 물결
- 황정음의 '7살 연하남'은…누적연봉 50억, 강남건물주 김종규
- '쯔양 과거 유출' 변호사 "이유 막론하고 사과…돈 뜯을 줄 몰랐다"
- ‘복통호소’ 24세女 뱃속서 1㎏ 머리카락 뭉치 나왔다…‘이 병’ 원인이었다
- 유지태, 北인권행사 연설 나섰다 “가장 어두운 곳 손 내밀어달라”
- ‘홍명보 선임 논란’에 축구협회 입장은?…“특혜 없었다”
- 백종원 '연돈불카츠 사태' 입 열었다…"기업 죽이기"
- '바이든 후계자' 해리스 남편, 홍석천과 인연 재조명…“참 좋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