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신규 셀러 수수료 면제·20억 규모 판촉비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은 내달 31일까지 신규 입점 셀러(판매자)를 위한 '여름 휴가비 더블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기간 신규 입점 셀러라면 누구나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카드결제수수료 3%제외, e쿠폰·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제외). 안정적인 영업환경 세팅을 위해 총 20억 규모의 셀러 판촉비도 추가로 지원한다.
신규 셀러 입점 지원 이벤트는 이달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롯데온 판매지원 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내달 31일까지 신규 입점 셀러(판매자)를 위한 '여름 휴가비 더블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기간 신규 입점 셀러라면 누구나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카드결제수수료 3%제외, e쿠폰·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제외). 안정적인 영업환경 세팅을 위해 총 20억 규모의 셀러 판촉비도 추가로 지원한다. 판촉지원금은 무상 광고머니와 카드판촉비, 노출구좌 등에 활용된다.
롯데온은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새로운 셀러가 안정적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유망 셀러를 발굴해 동반 성장한다는 전략이다. 최근 패션실과 뷰티실 신설을 통해 영업조직을 보강한 롯데온이 경쟁력 있는 셀러 확보를 위해 다양한 방식의 접근을 시도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롯데온은 중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성장을 돕기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판매대금을 소비자 구매확정 후 익일 바로 입금하며 매일 정산한다. 우수 셀러에게는 안정적인 자금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80억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도 운영 중이다.
또 각 지방자치단체와의 협약해 소상공인 지원사업도 펼쳐왔다. 최근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의 디지털 판로 확대를 위한 전문 교육과 함께 이들의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광주 오감만족 페스타'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2일에는 입점 파트너사들의 마케팅 활동을 효과적으로 돕는 인공지능(AI) 기반 신규 광고 솔루션 '스마트매출업'도 선보였다. 스마트매출업은 롯데온 고객의 최근 검색 키워드와 구매 이력을 분석해 파트너사에서 가장 관심 가질만한 상품을 AI가 추천해주는 솔루션이다.
신규 셀러 입점 지원 이벤트는 이달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롯데온 판매지원 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서 성 상품화 논란 불거진 `말딸` 우마무스메…이기인 "무슨 상상하나"
- 해수욕장에 남성 변사체 2구 떠내려와…해경 조사 나서
- 경찰 "`36주 낙태` 게시자 특정 중…영상 올라온 매체 압수수색"
- "투자 실패해놓고 2억 대출 받았다고?"…홧김에 아내 흉기로 찌른 50대, 징역형
- 정청래, 거울 셀카 `찰칵` 왜…"추경호 권유대로 나 자신 돌아봐. 법대로 할 것"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