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린연애' 마지막회 러브 라인

2024. 7. 23.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신들린 연애'는 예측 불가능한 러브 라인과 운명, 그리고 본능적 이끌림 사이에서 점술가 남녀들이 최종 결단을 내리는 모습을 그린다.

SBS '신들린 연애'는 마지막 회를 앞두고 예측 불가능한 러브 라인과 운명, 그리고 본능적 이끌림 사이에서 최종 결단을 내린 점술가 남녀들의 선택이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 회에서는 점술가 남녀들이 운명과 본능적 이끌림 사이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지, 그리고 그들의 진솔한 마음이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가 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들린연애' 마지막회 러브 라인 SBS 

SBS '신들린 연애'는 예측 불가능한 러브 라인과 운명, 그리고 본능적 이끌림 사이에서 점술가 남녀들이 최종 결단을 내리는 모습을 그린다. 첫 방송부터 큰 인기를 끌며 화제성을 잡은 이 프로그램은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다. 최종 선택을 앞둔 점술가 남녀들은 서로의 진솔한 마음을 털어놓으며 혼란과 긴장 속에서 감정의 소용돌이를 예고했다.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신들린 남녀들의 최종 선택은 오는 23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신들린 연애'는 마지막 회를 앞두고 예측 불가능한 러브 라인과 운명, 그리고 본능적 이끌림 사이에서 최종 결단을 내린 점술가 남녀들의 선택이 공개될 예정이다. 첫 방송부터 2049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신들린 연애'는 이후에도 랭키파이 집계 화제성 1위, 아시아 플랫폼 뷰(Viu) 1위 등을 차지하며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제 단 한 회만을 남긴 상황에서, 과연 이들이 어떤 선택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들린연애' 마지막회 러브 라인 SBS 

최종 선택을 앞둔 마지막 날 밤, 점술가 남녀들은 서로의 진솔한 마음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우리는 신을 모시니까 신의 선택도 필요하다"라는 말과 함께 "후회 없어요, 잘했다고 생각해"라는 솔직한 대화가 오갔다. 특히 러브 라인의 키를 쥐고 있는 무당 이홍조의 "운명의 상대를 선택하지 않을까?"라는 말에 남녀 모두가 혼란에 빠진다는 후문이다. 함수현은 조한나에게 "그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이를 지켜보던 유선호는 "(홍조 씨 마음을) 우리도 모르겠어!"라며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퇴귀사 박이율은 룸메이트 이홍조에게 "마음이 누구에게 있느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지며 긴장감을 높였다.
'신들린연애' 마지막회 러브 라인 SBS 

최종 선택 당일, 점술가 남녀들은 서로의 마음을 점쳐볼 수 있는 인연전을 진행하며 마지막까지 감정의 소용돌이를 예고했다. 먼저 진행된 이홍조와의 점사에서 최한나는 "우리는 대화가 필요해"라며 자신에 대한 진심을 들려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이홍조는 "하루 만에도 마음이 요동치는데 진심을 요구하는 건 모순 아닌가"라고 대답하며 마지막까지 감정의 절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후 두 사람은 오방기와 타로카드를 활용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그 결과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들린연애' 마지막회 러브 라인 SBS 

이홍조와의 혼란스러운 대화를 마친 최한나와 인연전 대화를 진행한 박이율은 마지막으로 자신의 솔직한 진심을 고백했다. 박이율은 백부채로 최한나의 행복을 축원하며 "뭐가 됐건 좋은 시작이 될 거야"라고 말해 점사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를 지켜보던 가비는 "뭐지 저 말은?"이라며 놀랐고, 유인나는 "눈물 날 것 같아"라며 감동을 받았다.

또한 허구봉은 함수현에게 인연전에서의 만남을 신청했다. "궁금한 게 뭐냐"고 묻는 함수현에게 "우리가 어떤 인연이든 괜찮은지 보고 싶다"라며 마지막 육효점을 치렀다. 함수현의 마음을 점쳐보는 허구봉의 점사 결과에 신동엽은 "여러 가지 생각이 드네요"라며 복잡한 마음을 드러내며, 과연 어떤 점괘가 나왔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들린연애' 마지막회 러브 라인 SBS 

'신들린 연애'는 점술가들이 연애 상대를 찾는 독특한 설정으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마지막 회에서는 점술가 남녀들이 운명과 본능적 이끌림 사이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지, 그리고 그들의 진솔한 마음이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가 크다. 특히, 이홍조와의 대화를 통해 보여질 감정의 절정과 점사 결과에 많은 시청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신들린 남녀들의 최종 선택. 이들은 운명과 본능적 끌림 사이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지, SBS '신들린 연애' 최종회는 오는 23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신들린연애' 마지막회 러브 라인 SBS SBS '신들린 연애'는 예측 불가능한 러브 라인과 운명, 그리고 본능적 이끌림 사이에서 점술가 남녀들이 최종 결단을 내리는 모습을 그린다. 첫 방송부터 큰 인기를 끌며 화제성을 잡은 이 프로그램은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다. 최종 선택을 앞둔 점술가 남녀들은 서로의 진솔한 마음을 털어놓으며 혼란과 긴장 속에서 감정의 소용돌이를 예고했다.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신들린 남녀들의 최종 선택은 오는 23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