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샷, 오늘(23일) 신보 '고 어웨이' 발매...강렬한 음악적 에너지

강다윤 기자 2024. 7. 23. 10: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크랙샷. / 록스타뮤직앤라이브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밴드 크랙샷(Crack shot)이 새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크랙샷(빈센트·윌리 K·대니 리·싸이언)은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싱글 앨범 '고 어웨이(Go Away)'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크랙샷이 그간의 음악적 고민을 거쳐 완성한 작품으로, 대중성과 밴드의 정체성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결과물이다.

크랙샷은 빈센트(보컬), 윌리K(기타), 대니 리(드럼), 싸이언(베이스)으로 구성된 4인조 포스트 글램 메탈 밴드다. 지난 21년 방영된 '슈퍼밴드2' 우승의 주역으로, '팔로우 미(Follow Me)', '굿바이 마리 러브(Goodbye My Love)', '워킹 온 파이어(Walking On Fire)' 등의 다양한 곡들을 통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싱글 앨범 '고 어웨이(Go Away)'는 크랙샷이 음악적 방향성을 재정립하고,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중요한 작품으로 평가된다. 크랙샷의 새로운 음악을 기대하는 팬들에게 이번 앨범은 큰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크랙샷은 7월 28일에 발매 기념 공연 '충돌'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열릴 예정이며, 크랙샷의 신곡과 함께 기존 인기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공연 티켓은 멜론 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