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린 연애' 최종회…운명vs본능적 끌림 사이, 점술가들의 선택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들린 연애' 남녀들이 최종 선택을 한다.
23일 방송될 SBS '신들린 연애'에서는 끝까지 예측 불가능한 혼돈의 러브 라인과 운명과 본능적 이끌림 사이, 결단을 내린 점술가 남녀들의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운명과 본능적 끌림 사이 어떤 선택을 할지,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신들린 남녀들의 최종 선택은 23일 밤 10시 20분 방송될 '신들린 연애'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신들린 연애' 남녀들이 최종 선택을 한다.
23일 방송될 SBS '신들린 연애'에서는 끝까지 예측 불가능한 혼돈의 러브 라인과 운명과 본능적 이끌림 사이, 결단을 내린 점술가 남녀들의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첫 방송부터 지상파 2049 시청률 1위를 기록, 이후 랭키파이 집계 화제성 1위(7월 2주 기준), 범아시아 플랫폼 뷰(Viu) 1위 등을 하며 폭발적인 화제성으로 국내외를 막론,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신들린 연애'가 단 한 회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다.
최종 선택을 앞둔 마지막 날 밤, "우리는 신을 모시니까(신의 선택도 필요하잖아)"를 시작으로 "후회 없어요, 잘했다고 생각해" 등 남녀들의 진솔한 대화가 오간다. 러브 라인의 키를 쥐고 있는 무당 이홍조의 "운명의 상대를 선택하지 않을까?"라는 말 한마디에 남녀들은 모두 혼란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함수현은 조한나에게 "그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를 보던 MC유선호는 "(홍조 씨 마음을) 우리도 모르겠어!"라며 과몰입을 이어가기도 한다. 또한 퇴귀사 박이율은 룸메이트인 이홍조에게 "마음이 누구한테 있어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지며 이홍조를 당황케하는 등 두 사람 사이 폭풍전야가 예고된다.
최종 선택 당일, 서로의 마음을 점쳐 볼 수 있는 '인연전'이 열리며 신들린 남녀의 감정이 마지막까지 소용돌이칠 것이 예고된다.
먼저 진행된 이홍조와의 점사에서 최한나는 "우리는 대화가 필요해"라며 자신에 대한 진심을 들려줄 것을 요청한다. 이에 이홍조는 "하루 만에도 마음이 요동을 치는데 진심을 요구하는 건 모순 아닌가"라고 대답, 마지막까지 감정이 절정에 달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후 두 사람은 오방기와 타로카드를 활용하여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데, 두 사람의 점사 결과에 궁금증이 쏠린다.
이홍조와의 혼란스러운 대화를 마친 최한나와 인연전 대화를 진행한 박이율은 마지막으로 자신의 솔직한 진심을 고백할 예정이다. 박이율은 백부채로 최한나의 행복을 축원, "뭐가 됐건 좋은 시작이 될 거야"라고 말한다. 이를 본 MC 가비는 "뭐지 저 말은?"라며, 유인나는 "눈물 날 것 같아"라며 몰입을 멈추지 못한다.
또한 허구봉은 함수현에게 인연전에서의 만남을 신청한다. "궁금한 게 뭐냐"고 묻는 함수현에게 허구봉은 "우리가 어떤 인연이든 괜찮은지 보고 싶다"라며 마지막 육효점을 친다. 함수현의 마음을 점쳐보는 허구봉의 점사 결과에 MC신동엽은 "여러 가지 생각이 드네요"라며 복잡한 마음을 드러내는데, 과연 어떤 점괘가 나왔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운명과 본능적 끌림 사이 어떤 선택을 할지,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신들린 남녀들의 최종 선택은 23일 밤 10시 20분 방송될 '신들린 연애'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무속인 내세운 '신들린 연애', 연프 新 패러다임 쓰다…23일 종영
- '앤톤母' 심혜진 "아들 데뷔 처음엔 반대…'시어머니'라 부르는 팬들 많아 든든"[화보]
- "위안부 옷 입었네" …日 우익 세력, BTS 이용해 억지 주장
- 2NE1, 해체 8년 만에 완전체 컴백…10월 콘서트 개최
- '동상이몽2' 이형택 "지나가던 행인이 아들 다리 부러뜨려"…'묻지마 범죄' 피해 고백
- '미우새' 남진, 영원한 라이벌 나훈아 은퇴에 "의지할 곳 사라진 것 같아 아쉬워" 솔직 고백
- '하얼빈', 토론토국제영화제 초청…안중근 된 현빈 첫 공개
- '런닝맨' 유재석-김종국, 오른쪽과 왼쪽 중 어느 쪽이 좋냐는 질문에 "이거 정치적인 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