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처럼 편안"…라엘, '입는 오버나이트'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은 오는 24일 속옷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는 화학적 표백 공정을 거치지 않은 무표백 순면 커버와 천연 펄프 흡수체를 사용한 팬티형 생리대다.
라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30일까지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까지 공식몰서 최대 40% 할인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은 오는 24일 속옷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는 화학적 표백 공정을 거치지 않은 무표백 순면 커버와 천연 펄프 흡수체를 사용한 팬티형 생리대다. 무표백 순면 커버 제작 과정에서 고압의 물로만 직조해 화학 성분의 유입 가능성을 차단한다. 고분자 흡수체(SAP)를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게 디자인했다. 신축성 좋은 소프트 웨이브 허리밴드를 사용해 아랫배 압박을 줄였다. 엉덩이 전체를 감싸는 와이드 힙 커버와 하단의 엘라스틱 밴드로 몸에 꼭 맞는 밀착력을 선사한다. 밤새 뒤척임에도 샘 걱정 없도록 앞부분보다 뒷부분이 길게 설계된 슈퍼롱 흡수층과 듀얼 샘 방지 가드를 적용했다.
공인기관으로부터 안전성 검증도 마쳤다.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로부터 '엑셀런트' 등급의 피부 저자극 제품임을 인증 받았다. 미국 면화 비영리 단체 코튼 인코퍼레이티드가 100% 순면을 사용한 제품에 부여하는 '내추럴 코튼 마크'를 받은 탑시트를 사용했다.
라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30일까지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기존 적립 금액의 2배를 적립해주는 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