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빌리티그룹, 국내 첫 롤스로이스 단독 서비스센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은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에 단독 서비스센터를 개소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센터 신설은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의 투자를 기반으로 이뤄졌다.
4개의 워크베이는 롤스로이스 전용 최첨단 점검 장비를 갖춰 하루 최대 20대까지 차량 정비와 점검이 가능하다.
신규 센터에서는 롤스로이스 트레이닝 정규 과정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순정 부품만을 사용해 작업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루 20대까지 차량 정비·점검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은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에 단독 서비스센터를 개소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센터 신설은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의 투자를 기반으로 이뤄졌다.
인천 중구 서해대로에 지상 2층의 종합서비스 공간과 고객 편의시설을 포함해 총 1500㎡ 규모로 마련됐다.
4개의 워크베이는 롤스로이스 전용 최첨단 점검 장비를 갖춰 하루 최대 20대까지 차량 정비와 점검이 가능하다. 판금 및 도장 부스도 갖췄다.
신규 센터에서는 롤스로이스 트레이닝 정규 과정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순정 부품만을 사용해 작업을 진행한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채도사’ 개그맨이자 가수 장두석, 지병으로 별세…향년 66세
- 황정음의 '7살 연하남'은…누적연봉 50억, 강남건물주 김종규
- “상록수처럼 우리 곁에 계실 것”…대중예술 인사들 애도의 물결
- ‘복통호소’ 24세女 뱃속서 1㎏ 머리카락 뭉치 나왔다…‘이 병’ 원인이었다
- '쯔양 과거 유출' 변호사 "이유 막론하고 사과…돈 뜯을 줄 몰랐다"
- ‘홍명보 선임 논란’에 축구협회 입장은?…“특혜 없었다”
- 백종원 '연돈불카츠 사태' 입 열었다…"기업 죽이기"
- '바이든 후계자' 해리스 남편, 홍석천과 인연 재조명…“참 좋은 분”
- '병역 기피' 유승준, UFC 데뷔 준비 깜짝 근황…"내 팔뚝이 제일 굵다"
- ‘음주운전 2번’ 박시연 민낯 근황 공개…"첫 리얼 쌩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