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독서가 35인의 추천 도서"…교보문고 '독서캠페인 2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보문고는 '대표 독서가 35인의 추천 도서와 함께하는 독서캠페인 2탄'을 진행한다.
교보문고는 '독서율을 높이자' 캠페인 2탄에서 35인의 인플루언서들이 1년에 딱 한 권만 책을 읽는다면 읽어 볼 만한 책을 추천하고, 그 책이 주는 다양한 효용을 독자에게 전달한다.
교보문고는 이번 독서 캠페인을 통해, 독서가 주는 다양한 도움을 강조하여, 독서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정한 기자 = 교보문고는 '대표 독서가 35인의 추천 도서와 함께하는 독서캠페인 2탄'을 진행한다. 지난 '독서율을 높이자' 캠페인 1탄 '스테디셀러 톱 100'에 이은 것이다.
교보문고는 '독서율을 높이자' 캠페인 2탄에서 35인의 인플루언서들이 1년에 딱 한 권만 책을 읽는다면 읽어 볼 만한 책을 추천하고, 그 책이 주는 다양한 효용을 독자에게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주목할 만한 추천 도서는 배우 문가영이 지식의 확장과 성찰을 이루는 책으로 꼽은 '면도날', 역사학자 심용환이 마음의 위안과 힐링을 도와주는 책으로 선정한 '디 에센셜 프란츠 카프카', 토스 콘텐츠 팀이 순수한 재미와 감동을 전해주는 책이라고 밝힌 '여름은 오래 그곳에 남아' 등이다. 또한 커리어 액셀러레이터 김나이가 전문성과 역량 강화를 도와주는 책으로 추천한 '다크호스', 소설가 김기태가 배움, 치유, 몰입, 성장에 필요한 책으로 꼽은 '일러스트 모비 딕', 물리학자 김상욱이 선정한 '이토록 뜻밖의 뇌과학' 등이다.
영화평론가 정성일은 '책 고르는 법'을 강조하며, 서점에 가서 하루를 보내면서 자신을 멈춰 세운 책을 고르라는 조언을 남겼다. 그는 "그 책이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설명할 것"이라며, 이러한 경험이 독서 습관을 형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교보문고는 이번 독서 캠페인을 통해, 독서가 주는 다양한 도움을 강조하여, 독서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정보는 교보문고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acene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