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신곡 ‘Wait’ 첫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효린이 신곡 티저를 공개했다.
효린은 지난 2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Wait'(웨잇)의 첫 티저 영상 'Welcome Letter'(웰컴 레터)를 공개했다.
효린은 8월 12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Wait'을 공개하며, 27일에는 '케이콘 LA 2024'로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효린이 신곡 티저를 공개했다.
효린은 지난 2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Wait’(웨잇)의 첫 티저 영상 ‘Welcome Letter’(웰컴 레터)를 공개했다.
‘Wait Island’(웨잇 아일랜드)에서의 첫 여정을 반기는 ‘Welcome Letter’ 티저 영상은 음원 일부가 담겨 ‘Wait’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아프로비트의 리듬에 ‘밤새도록 춤을 출거야’라는 가사가 더해져 그녀의 트월킹이 더욱 돋보인다. 한 번 들어도 ‘Wait Wait Wait’의 반복 후렴구는 중독성 강한 비트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았다.
효린의 신곡 ‘Wait’은 글로벌 프로듀서진과 작업해 완성한 아프로비트 장르로, ‘서머퀸’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효린은 8월 12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Wait’을 공개하며, 27일에는 ‘케이콘 LA 2024’로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