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가 ‘반값’…롯데마트 토이러저스, 1000여종 장난감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가 여름방학을 맞아 내달 14일까지 장난감 1000여 종을 할인하고, 다양한 팝업스토어 행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국 유명 완구매장 토이저러스 데이(7월 20일)를 기념해 전 세계 토이저러스가 동시에 진행한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팀장은 "즐거운 여름 방학을 위해 인기 완구 할인 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국내외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사와 협업해 더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롯데마트가 여름방학을 맞아 내달 14일까지 장난감 1000여 종을 할인하고, 다양한 팝업스토어 행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국 유명 완구매장 토이저러스 데이(7월 20일)를 기념해 전 세계 토이저러스가 동시에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2007년부터 토이저러스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1차 행사에서는 ‘내가 갖고 싶은 완구’, ‘아빠도 갖고 싶은 키덜트 완구’, ‘가족과 같이 즐기는 완구’ 등 3가지 테마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핑크퐁과 포켓몬스터, 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행사 상품을 최대 40%, 레고는 최대 50%, 쥬라기월드는 최대 70% 각각 할인한다. 모두의 마블, 할리갈리 등 코리아보드게임즈의 보드게임 전 상품은 20% 저렴하게 선보인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는 휴가철에 수요가 높은 물놀이용품 행사도 펼친다. 스노클링 마스크와 물총, 구명조끼 등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하고 디즈니 튜브 단독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토이저러스 청량리점에서는 오는 25~31일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버블젬’ 팝업스토어를 연다. 레인보우 버블젬 인기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팀장은 “즐거운 여름 방학을 위해 인기 완구 할인 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국내외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사와 협업해 더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채도사’ 개그맨이자 가수 장두석, 지병으로 별세…향년 66세
- ‘홍명보 선임 논란’에 축구협회 입장은?…“특혜 없었다”
- 백종원 '연돈불카츠 사태' 입 열었다…"기업 죽이기"
- '바이든 후계자' 해리스 남편, 홍석천과 인연 재조명…“참 좋은 분”
- '병역 기피' 유승준, UFC 데뷔 준비 깜짝 근황…"내 팔뚝이 제일 굵다"
- ‘음주운전 2번’ 박시연 민낯 근황 공개…"첫 리얼 쌩얼"
- 황정음의 '7살 연하남'은…누적연봉 50억, 강남건물주 김종규
- 형부가 내 비키니 사진을?…“소름 돋는 형부, 언니도 문제 없데요” 처제의 하소연
- ‘복통호소’ 24세女 뱃속서 1㎏ 머리카락 뭉치 나왔다…‘이 병’ 원인이었다
- “포장 뜯자마자” 삼성 충격사태…30만원짜리 신제품 사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