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배스 앤 바디 웍스’, 2040대 여성 홀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서울 강남점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출이 개점 두 달 만에 목표 매출의 두 배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최인진 신세계백화점 코스메틱·잡화 담당은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 배스 앤 바디 웍스가 오픈 두 달간 2040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향후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장 확대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서울 강남점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출이 개점 두 달 만에 목표 매출의 두 배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5월 24일 강남점 스위트파크에 국내 1호점으로 문을 연 ‘배스 앤 바디 웍스’는 인기 품목의 초기 물량이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구매 고객 중 여성의 비중이 84%에 달했으며, 20~40대가 72%를 차지했다.
1990년 미국에서 시작된 배스 앤 바디 웍스는 바디워시와 로션, 바디미스트 등 바디 케어 제품과 향초 등 방향 제품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북미와 유럽 등 43개국에 2000여 개 매장을 갖고 있다.
국내 유통권을 단독 확보한 신세계백화점은 ‘깅엄’과 ‘샴페인 토스트’ 등 57가지 향기 라인의 300여 종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SSG닷컴, 시코르닷컴, 에스아이빌리지 등의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인 ‘시코르’ 오프라인 숍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달 26일에는 바디 미스트 및 바디 로션 등의 상품을 3+1로 만나볼 수 있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최인진 신세계백화점 코스메틱·잡화 담당은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 배스 앤 바디 웍스가 오픈 두 달간 2040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향후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장 확대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채도사’ 개그맨이자 가수 장두석, 지병으로 별세…향년 66세
- ‘홍명보 선임 논란’에 축구협회 입장은?…“특혜 없었다”
- 백종원 '연돈불카츠 사태' 입 열었다…"기업 죽이기"
- '바이든 후계자' 해리스 남편, 홍석천과 인연 재조명…“참 좋은 분”
- '병역 기피' 유승준, UFC 데뷔 준비 깜짝 근황…"내 팔뚝이 제일 굵다"
- ‘음주운전 2번’ 박시연 민낯 근황 공개…"첫 리얼 쌩얼"
- 황정음의 '7살 연하남'은…누적연봉 50억, 강남건물주 김종규
- 형부가 내 비키니 사진을?…“소름 돋는 형부, 언니도 문제 없데요” 처제의 하소연
- ‘복통호소’ 24세女 뱃속서 1㎏ 머리카락 뭉치 나왔다…‘이 병’ 원인이었다
- “포장 뜯자마자” 삼성 충격사태…30만원짜리 신제품 사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