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8인 8색 엉뚱발랄 '젠지 매력'

김선우 기자 2024. 7. 23. 0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스(UNIS)가 8인 8색 매력 가득한 변주를 보여줬다.

23일 0시 유니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큐리어스(CURIOUS)'의 '글로우-지(GLOW-Z)' 두 번째 컨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이번에는 멤버 개인과 단체 컷이 함께 공개됐다. 개인 컨셉트 포토 속 유니스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동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천진난만하고 엉뚱발랄한 Z세대 유니스를 뚜렷하게 표현했다. 곰인형부터 풍선·아이스크림·비눗방울·회전목마 등은 유니스의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단체 컨셉트 포토에서는 낮과 밤의 명확한 대비를 이루는 유니스의 모습이 돋보였다. 특히 옹기종기 모여 티 없이 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까지 웃음 짓게 만들었다.

유니스는 총 2종의 컨셉트 포토를 통해 극과 극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이들은 '뉴-지(NEW-Z)' 버전 컨셉트 포토를 통해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젠지 공주의 모습을 뽐냈다. 반면에 '글로우-지(GLOW-Z)' 버전에서는 순수하고 발랄한 유니스를 전면에 내세웠다.

이에 곧 공개를 앞둔 '지(Z)' 버전 컨셉트 포토를 향해서도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새 앨범 컨셉트의 마지막 힌트가 될 '지(Z)' 버전에는 유니스의 어떤 모습이 담겼을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유니스의 컴백은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유니스(WE UNIS)'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전작에서 볼 수 없던 유니스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큐리어스(CURIOUS)'를 새 앨범명으로 내건 만큼 가요계를 다시 한번 사로잡을 유니스의 강렬한 변신에 기대가 더해진다.

유니스의 새 싱글 은 8월 6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F&F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