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파친코’ 시즌2 엔딩곡 불렀다…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시즌2가 '1티어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의 '비바 라 비다'(Viva La Vida)와 함께한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로제가 부른 '비바 라 비다'는 예고편에만 사용됐을 뿐 아니라, '파친코' 시즌 2의 마지막 에피소드 엔딩곡으로도 삽입되어 묵직한 여운을 전하는 피날레를 완성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시즌2 예고편은 1945년 오사카를 배경으로, 선자(김민하)와 한수(이민호)의 재회부터 김성규를 비롯한 시즌 2 뉴페이스 배우들의 모습까지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전 세계 음악 차트를 휩쓴 블랙핑크의 로제가 재해석한 ‘비바 라 비다’(Viva La Vida)가 음악으로 사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제가 부른 ‘비바 라 비다’는 예고편에만 사용됐을 뿐 아니라, ‘파친코’ 시즌 2의 마지막 에피소드 엔딩곡으로도 삽입되어 묵직한 여운을 전하는 피날레를 완성할 예정이다.
동명의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파친코’는 1900년대 초 한국부터 시작해 1980년대 일본까지, 스스로에게 떳떳하게 살기 위해 낯선 땅에 뿌리를 내리고 살아온 어머니 선자의 시선을 통해 그려진 한국 이민자 가족의 이야기를 담았다. ‘파친코’ 시즌 2는 세계 2차 대전이 발발한 1945년 오사카를 시작으로, 선자가 그녀의 가족을 지키기 위해 위험한 선택까지 감행하며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1989년 도쿄에서 아무것도 없이 새로 시작해야 하는 솔로몬(진하)과 그런 손자를 걱정하는 노년의 선자(윤여정)의 이야기도 함께 교차된다.
한국어, 일본어, 영어까지 3개 국어로 제작된 ‘파친코’ 시즌 1은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고담 어워즈를 비롯 11개의 전 세계 유수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작품성을 입증한 바 있다. ‘파친코’ 시즌 2에는 시즌 1을 빛낸 주역인 이민호, 윤여정, 김민하, 진하, 안나 사웨이, 정은채, 아라이 소지, 한준우는 물론 뉴페이스 김성규도 함께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시즌 2는 미디어 레즈에서 제작을 맡았으며, 총괄 제작자인 수 휴가 각본 및 제작을 맡았다. 미디어 레즈의 마이클 엘렌버그, 린지 스프링어, 블루 마블 픽쳐스의 테레사 강 또한 총괄 제작에 이름을 올렸다. 연출은 리안 웰햄, 진준림, 이상일이 맡아 기대를 모은다.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8월 23일(금) 첫 번째 에피소드 공개를 시작으로, 10월 11일(금)까지 매주 한 편의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짧아도 너무 짧네…한뼘 초미니 입고 아찔 포즈 [DA★]
- 이솔이, ♥박성광 또 반할듯…섹시한 비키니 자태 [DA★]
- 세대 차이 나는 아내 하소연하다 장모와 바람난 남편
- 얼차려 받다 사망한 박 훈련병 사건…영결식 날 치킨에 맥주? (PD수첩)
- ‘이혼소송 중’ 황정음♥농구스타 열애 인정 “최근 호감 가지고 만나” [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