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슈돌’ 합류에 쏟아진 걱정...아내 김다예 건강 적신호 괜찮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과 아내 김다예가 '슈돌' 새 가족으로 합류한 가운데 팬들의 걱정이 쏟아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10월 출산을 앞둔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박수홍은 만삭의 몸으로 거동이 불편해진 김다예를 위해 양말을 신겨주거나 밥을 먹여주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지난 2021년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박수홍과 아내 김다예가 ‘슈돌’ 새 가족으로 합류한 가운데 팬들의 걱정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방송 말미에는 새로운 슈퍼맨 박수홍이 등장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10월 출산을 앞둔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박수홍은 만삭의 몸으로 거동이 불편해진 김다예를 위해 양말을 신겨주거나 밥을 먹여주는 모습을 보였다.
친형 부부와 법적 공방 중인 박수홍은 “제 몸 하나 버틸 겨를이 없다. 그때 전복이를 가지면서 정말 좋은 상황들이 많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이날 김다예는 병원을 찾기도 했다. 의사는 “임신성 당뇨 수치가 꽤 높다. 거대아가 문제가 된다. 거대아가 되면 양수도 많아진다”고 진단했다.
또 의사는 “만약 그게 조절이 잘 안 되는 경우엔 장출혈이 발생할 수 있다”라며 김다예의 건강에 대해 경고했다.
예고 영상이 공개된 직후 네티즌들은 “방송도 방송이지만 건강도 잘 챙겨야한다”, “나와서 반가운데 건강이 걱정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지난 2021년 결혼식을 올렸다. 최근 시험관 시술을 통한 임신에 성공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18년차’ 김남일 “아내 김보민, 밤에 호피 무늬 입고 있으면 무서워” 깜짝 폭로
- 맹승지,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비키니 입고 몸매 뽐내
- 파경 후 새 출발…황정음의 새 연인, 7세 연하 농구스타 김종규
- 최동석 ‘9시뉴스’ 7개월만 하차→퇴사 이유 “청력 떨어져 원고 80% 외워 들어갔다”(이제 혼자
- 박성광 아내 이솔이, 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남편이 찍어줬다”
- 배윤정, 11살 연하 훈남 남편과 재혼...“이혼 했을때 매일 찾아왔다”
- 심현섭, 국립현충원에서 프러포즈...11살 연하 여자 친구 반응은?(‘조선의 사랑꾼’)
- ‘우취’ 흠뻑쇼, 현장에서 직접 보니…위기 속 빛난 싸이의 빠른 결단→“괜찮다”고 화답한
- ‘부채도사’ 장두석, 지병으로 22일 별세…향년 66세
- 잘 나가는 ‘서진이네2’, 고민시 혹사→위생모 실종 ‘옥에 티’…‘어쩌다 사장’ 사태 잊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