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고현정, 팬 질문에 정성 답글.."쏘 카인드 언니"

조윤선 2024. 7. 23. 07: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현정이 셀카 영상을 공개했다.

고현정은 22일 "레몬 물 마시며 여름을 견디다 보면 가을이 오겠죠? 그리워요 가을 겨울이"라며 "부끄럽지만 다시 도전하는 셀카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고현정이 셀카 영상을 공개했다.

고현정은 22일 "레몬 물 마시며 여름을 견디다 보면 가을이 오겠죠? 그리워요 가을 겨울이"라며 "부끄럽지만 다시 도전하는 셀카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고현정은 민낯에 커다란 안경을 착용한 채 내추럴한 매력을 드러냈다. 카메라를 응시하기도 하고, 레몬 물을 마시며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고현정의 모습에서 여유가 느껴진다.

이를 본 한 팬은 "레몬 물 어떻게 만드세요?"라는 질문을 남겼고, 고현정은 "레몬 껍질째로 박박 씻어서 물에 한참 담가뒀다가 많이 씻어내고 믹서에 갈아서 생강도 넣고 싶으면 넣으시고 귀찮으시면 그냥 얼음 틀에 얼려서 드실 때마다 몇 개씩 녹여드셔도 좋고 따뜻한 물에 드셔도 좋습니다"라며 친절하게 답글을 달았다.

고현정의 친절한 답글에 팬들은 "쏘 카인드입니다 언니", "고현정 언니가 레몬물 레시피 알려주실 줄은 생각도 못 했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현정은 올해 방영 예정인 ENA 드라마 '별이 빛나는 밤(가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