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기업 억대연봉 모태솔로 “이제 결혼하고 싶어” (물어보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벽한 조건을 갖춘 모태솔로 의뢰인이 이제 결혼하고 싶다고 고민을 말했다.
7월 22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미국계 반도체 대기업 인사팀에서 일하는 30살 의뢰인이 찾아왔다.
의뢰인은 미국 아이다호에서 거주하며 서장훈, 이수근을 만나기 위해 한국에 왔다고 했다.
의뢰인은 "첫 방송부터 챙겨봤다"며 "제가 진지하게 누군가를 만나고 싶은데 제가 찾는 분을 한 번도 못 뵀다. 진지하게 연애를 해보지 않았다. 썸은 있었는데"라고 모태솔로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조건을 갖춘 모태솔로 의뢰인이 이제 결혼하고 싶다고 고민을 말했다.
7월 22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미국계 반도체 대기업 인사팀에서 일하는 30살 의뢰인이 찾아왔다.
의뢰인은 미국 아이다호에서 거주하며 서장훈, 이수근을 만나기 위해 한국에 왔다고 했다. 의뢰인은 “첫 방송부터 챙겨봤다”며 “제가 진지하게 누군가를 만나고 싶은데 제가 찾는 분을 한 번도 못 뵀다. 진지하게 연애를 해보지 않았다. 썸은 있었는데”라고 모태솔로라 밝혔다.
소개팅은 딱 한 번 해봤는데 2시간 만에 끝났고, 누군가를 알아갈 기회가 없었다고 했다. 한국에 나올 때 어른들에게 말씀 드려도 외국에서 오래 살아서인지 연이 닿지 않았다고. 만 15살에 부친 회사 일로 미국에 가서 쭉 살고 있는 상태.
서장훈이 연봉을 묻자 의뢰인은 한화로 몇 억 정도라 밝혔고, 서장훈은 “모두 갖춰졌다. 남자만 있으면 된다”고 감탄했다. 의뢰인은 이상형으로 “경제관념이 뚜렷하고 많이 번다고 많이 쓰는 사람은 별로다. 대화할 줄 알아서 대화로 문제를 푸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의뢰인은 “성향이 지금 나이 또래와 안 맞나 생각도 했다. 어릴 때부터 친구들이 넌 조선사람 같다고 했다”며 서장훈, 이수근에게 소개팅을 바랐다. 이수근은 “얘도 나쁘지 않은데 갔다 와서”라며 은지원을 소개하려 했지만 의뢰인은 은지원을 모른다고 했다.
의뢰인의 이상형은 김종국. 서장훈은 “김종국도 보수적이라” 나이 차이가 많이 나서 거절할 거라며 지난 방송 출연자들 중에서 소개팅 상대로 추천하며 화상 미팅을 제안했다. 또 다음 보살팅에 나오라며 미리 섭외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110억 몸값 차우찬, 미모의 아내+딸 최초 공개 “임신해서 결혼”(가보자고)[어제TV]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