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형택, 아내 만류에도 홍성흔과 '골프 회동'…♥이수안, "다음에 이러면 진짜 화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형택이 아내 이수안과 아침부터 마찰을 일으켰다.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형택 이수안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형택이 아내 이수안과 아침부터 마찰을 일으켰다.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형택 이수안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형택은 혼자서 분주하게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그리고 그는 아내에게 계속 먹어보라고 했고, 아내는 불만이 쌓였음에도 맛있게 먹어줬다.
이에 이수안은 "고맙기는 한데 첫째는 곧 미국에 들어가야 되고 둘째는 외국 로봇 대회 나갔다 온 지 얼마 안 됐고 셋째도 중국 대회 다녀오느라 같이 있을 시간이 없었잖냐. 오늘 같은 날은 애들이랑 시간 맞춰 일어나서 같이 시간을 보내면 좋을 텐데 아침 댓바람부터 혼자 신나서 준비하고는 본인 즐기겠다고 나가려는 거 잖냐"라고 불만을 토로했다.
그러자 이형택은 "그건 오해다. 내가 즐기러 나가는 게 아니라 테스트를 하러 가는 거다. 무릎 상태가 어떤지 보는 거다"라며 해명했다.
이수안은 "그럼 뛰어야지 골프로 뭔 테스트를 해. 이렇게 식사 준비도 목적이 있어서 하는 거잖아"라고 맞섰다.
이에 이형택은 "그렇게만 생각할 건 아니고 목적은 있는데 또 애들한테 해주고 싶은 게 겹친 거다"라고 둘러댔다.
이를 들은 이수안은 약속을 취소하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자고 재차 부탁했다. 하지만 이형택은 아내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외출을 강행했다.
이에 이수안은 "다음에 이러면 나 진짜 화낼 거야"라며 더 이상 남편을 봐주지 않겠다고 경고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25만 명 넘길까…'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8월 28일 개봉
- 주현영, 최화정 떠난 자리 채운다…'파워타임' 후속 DJ 발탁
- 검찰, '상습 마약 투약' 유아인 징역 4년 구형…"죄 덮는데 사회적 영향력 활용"
- 카라 "故구하라까지 6명 목소리가 한 곡에…기다려준 팬들 위한 선물"[일문일답]
- 김희재, 6억 원대 손배소 최종 승소…모코이엔티 상고 포기
- 하이브, 새 대표이사에 이재상 CSO 내정…박지원 사임
- "그냥 연기만 하세요" 독설에도…조정석 가수 데뷔 예능, 8월 30일 공개
- 뉴진스 민지, 대체불가 비주얼…"아직 못 보여드린 모습 많아"[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