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흔 아내 김정임 "남편 안 바뀌어, 내버려둔다"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야구선수 홍성흔의 아내 김정임이 '동상이몽2'에 출연해 남편에게 잔소리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형택-이수안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앞서 이형택에게 "결혼 몇 년 차인데 아직 눈치를 봐요?"라고 당당했던 홍성흔은 아내가 오자 쩔쩔매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전 야구선수 홍성흔의 아내 김정임이 '동상이몽2'에 출연해 남편에게 잔소리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형택-이수안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이날 이형택은 가족들과 함께 있자는 아내의 부탁에도 무릎 수술 후 테스트를 핑계로 전 야구선수 홍성흔과 골프 연습장을 찾았다. 이후 이형택은 분노한 아내의 눈치를 보며 화를 달래기 위해 홍성흔 부부와 함께 식사 자리를 마련했다.
앞서 이형택에게 "결혼 몇 년 차인데 아직 눈치를 봐요?"라고 당당했던 홍성흔은 아내가 오자 쩔쩔매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홍성흔의 아내 김정임은 "이제는 확신이 생겼다, 안 바뀐다, 해봐야 나만 잔소리하는 여자 되니까 내버려둔다, 남편은 '아내가 갈수록 잘해준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약간씩 포기를 해가고 있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윤 멘토' 신평 "대통령 선한 품성…헌재서 살아 오면 훌륭한 지도자 될 것"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