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거미♥, 나 스케줄 끝나면 안주 뚝딱 준비…요리 진짜 잘해"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신동엽은 "아직도 음식 맛있게 잘해?"라며 거미의 근황을 물었고 조정석은 "그럼요. 장모님이 진짜 요리를 잘하신다. 근데 아내도 그 영향을 받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조정석은 거미와 신혼여행지를 아이슬란드로 가게 된 것에 대해 "제가 '꽃청춘' 때 다닌 곳을 아내에게 고스란히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 아이슬란드가 너무 좋았다"라고 밝히며 다시금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조정석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22일 '짠한형 신동엽' 채널에는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EP. 51 하고 싶은 것만 하는 無맥락 술자리의 정석! 혼돈주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조정석은 5살 딸의 폭풍 성장을 언급, "말하는 게 요즘 최고다. 하루가 다르게 말이 늘어서 순간순간 놀란다. 아내와 얘기하다가 서로 놀라 마주본 적이 있다"라며 미소 지었다.
신동엽은 "아직도 음식 맛있게 잘해?"라며 거미의 근황을 물었고 조정석은 "그럼요. 장모님이 진짜 요리를 잘하신다. 근데 아내도 그 영향을 받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선화가 "오빠 스케줄 끝나고 가면 맛있는 거랑 술 한잔 할 수 있게 준비해 주시나"라고 묻자 조정석은 "그럼. 그럼. 찌개류 뚝딱해서 바로바로 해준다"라고 말했다. 신동엽은 "거미가 남편을 위해 준비하는 게 아니라 같이 술 한잔하기 위해 안주를 준비하는 것 같다"라며 두 사람의 부부애를 언급했다.
조정석은 거미와 신혼여행지를 아이슬란드로 가게 된 것에 대해 "제가 '꽃청춘' 때 다닌 곳을 아내에게 고스란히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 아이슬란드가 너무 좋았다"라고 밝히며 다시금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한편 조정석과 거미는 지난 2018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인종차별 당했다 "비행기서 험한 꼴, 나만 에피타이저 안 주더라…
- 정정아 “비행기 추락 사고로 전원 사망..아나콘다 사건과 연결돼 있어” …
- "아파서 울어"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실시간 공개
- 실물 깜짝..‘황정음♥’ 김종규 신장은? 서장훈·전봇대보다 커
- “남편+장모 불륜·남편+친척언니 불륜”..“많이 일어나는 일” 경악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