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쌀 소비촉진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농협(본부장 조근수)은 창원NC파크에서 부울경 RPC소장협의회 회원 18명과 경남양곡자재단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쌀 소비 촉진 캠페인과 전광판 스포츠 마케팅을 추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소비 촉진 행사에서는 야구장에 입장하는 관중들에게 관내 각 지역에서 생산된 쌀 홍보용 리플렛 및 쌀 브랜드 QR코드가 인쇄된 물티슈를 나눠주며 경남 쌀 애용을 호소했다.
창원NC파크 전광판 경남 쌀 스포츠 마케팅은 8월29일까지 홈 22경기에서 전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경남농협(본부장 조근수)은 창원NC파크에서 부울경 RPC소장협의회 회원 18명과 경남양곡자재단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쌀 소비 촉진 캠페인과 전광판 스포츠 마케팅을 추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소비 촉진 행사에서는 야구장에 입장하는 관중들에게 관내 각 지역에서 생산된 쌀 홍보용 리플렛 및 쌀 브랜드 QR코드가 인쇄된 물티슈를 나눠주며 경남 쌀 애용을 호소했다. 행운의 좌석 당첨자에게 경품용 쌀 20포를 나눠 주었다.
농협 관계자는 "전년 대비 쌀 재고 보유량이 6월 말 약 112% 증가했으나, 쌀 소비 자체가 매우 둔화하는 상황이다. 수확기가 곧 다가오는데 창고 내 재고가 약 5만t(125만 포대/40㎏)이나 돼 심각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박윤철 전국 통합RPC대표협의회 협의회장은 “최근 정부에서는 5만t 추가 매입을 해 쌀 수급 안정을 위한 대책을 내놨으나, 전국 RPC재고 상황을 지켜봤을 때 매우 아쉬운 조치다”며 “수확기 전에 추가 대책이 나와야 한다”고 말했다.
창원NC파크 전광판 경남 쌀 스포츠 마케팅은 8월29일까지 홈 22경기에서 전개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조민 "남편과 아빠, 서로 관심사 달라…논쟁 전혀 없다"
- "저거 사람아냐?"…망망대해서 19시간 수영 '기적 생존'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전 남편 거짓말로 신뢰 무너져"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아이들 많이 사랑"
- 3세아, 어린이집서 정강이뼈 부러져 전치 14주…"훈육과정서 사고"
- 율희, 최민환 업소 출입 폭로 후 근황…많이 야윈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