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취했다지만.."신동엽 선배 대X리" 외친 후배 누구?

김수형 2024. 7. 22. 22: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짠한형'에서 후배들이 선배 신동엽을 놀리며 웃음을 터트린 가운데 이내 바로 신동엽에게 90도 사과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배우 이주명은 조정석에 대해 "선배님은 나의 롤모델이자 이상형, 고등학교 때 SNS 프로필 사진이 조정석 선배였다"며 "친구들이 그렇게 좋냐고 물어봤다 짐캐리같은 위트있고 유머러스한 이미지가 좋았다, 독보적인 바이브, 선배님과 함께하는 것 자체가 꿈만 같았다"고 해 조정석을 뿌듯하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짠한형'에서 후배들이 선배 신동엽을 놀리며 웃음을 터트린 가운데 이내 바로 신동엽에게 90도 사과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짠한형 채널에서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짠한형} EP. 51 하고 싶은 것만 하는 無맥락 술자리의 정석! 혼돈주의'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7월31일 '파일럿' 개봉에 대해 신동엽은 기대감을 올렸다. 조정석은 "남자 주인공이 스타파일럿, 진짜 잘나가는 유명한 사람이다, 한 순간에 잘 못으로 실직하고 모든 걸 잃게 됐다가 다시 변신해서 재취업을 하는 것"이라며 파격적인 변신에 대해 전했다

한선화는 친 여동생으로 나온다고 했다. '파일럿'이 대박날 느낌이 왔는지 왔자 한선화는 "(조정석)선배님 덕에 즐거웠다"꼬 했다.이에 신동엽은 "선화야 질문이 기억 안 나면 말해라"며 폭소,한선화는 "아니 이 구성원에 녹아들고 싶다 왜 나만 오면 이러냐"며 "욕해도 되나요?"라며 폭소, 신동엽은 "욕해도 된다, 너는 서서히 캐스팅 안 되고 우린 조회수 잘 나올 것"이라며 폭소하게 했다.

이때, 배우 이주명은 조정석에 대해 "선배님은 나의 롤모델이자 이상형, 고등학교 때 SNS 프로필 사진이 조정석 선배였다"며 "친구들이 그렇게 좋냐고 물어봤다 짐캐리같은 위트있고 유머러스한 이미지가 좋았다, 독보적인 바이브, 선배님과 함께하는 것 자체가 꿈만 같았다"고 해 조정석을 뿌듯하게 했다. 이어 희귀한 대만 위스키를 선물로 꺼낸 이주명에 신동엽은 "주명아 왜 이제서야 나타났니"라며 반겼다. 이주명은 "저도 위스키를 좋아한다 예전에 사서 아껴두던 것 가져왔다"며 웃음 지었다. 

이어 한선화가 술 기술을 보여주면서 "동엽선배 대X리 위까지 술을 따라야한다"고 했다. 과학적인 원심력으로 술잔에서 술이 떨어지지 않는 기술이었다. 하지만 '동엽선배 대X리' 란 말에 모두 폭소했고, 정호철도 "동엽선배 대X리,소맥 황금 비율은 동엽선배 X가리 기준"이라 말해 폭소하게 했다. 신동엽도 웃음 지었지만, 동생들은 말장난 후 신동엽에게 90도 각도로 사과했다.


 
신동엽은 "술을 사랑하고 좋아하는데 술이 강하진 않아, 조정석이 진짜 강하다"며 술꾼이라 인정, "나는 술이 센게 아니라 사랑한다"며 웃음지었다./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