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후루' 챌린지 열풍 서이브, 신곡 '쿵쿵따' 발표

박상후 기자 2024. 7. 22. 21: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라탕후루' 열풍을 일으킨 키즈 크리에이터 서이브 신곡이 발매됐다.

서이브는 지난 19일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두 번째 EP '쿵쿵따'를 발매했다. 이번 신곡 '쿵쿵따'는 MZ 세대의 자유분방함을 담아냈다. 선배를 향한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추억의 쿵쿵따 게임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서이브는 이번 신곡에서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춤 동작을 선보인다. SNS를 통해 '마라탕후루'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만큼, 새로운 챌린지 송으로 다시 한번 사랑받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쿵쿵따' 뮤직비디오에는 에이티즈 윤호가 출연한다. 뮤직비디오에서 윤호는 학교에 새롭게 전학 온 선배로 등장, 여학생들의 마음을 한순간에 사로잡는 역할을 맡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이브는 "이번 신곡은 마라탕과 탕후루를 좋아하는 모태솔로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쿵쿵따로 승화시킨 앨범"이라고 소개하며 "귀여운 에피소드들로 가득해 마치 한편의 로맨틱 코미디를 보는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이브리데이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