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아찔 핫팬츠 보다 뭇매된 적십자 표장 무단사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의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9일 뮤직뱅크에서 선보인 '클락션'(Klaxon)무대 의상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발표했다.
22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을 통해 "해당 무대 의상에 문제가 있던 점을 인지하고 대한적십자사와 연락해 사과 후 재발 방지 및 후속 조치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의하고 있다"며 "당사는 이와 관련해 불편을 겪으신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의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9일 뮤직뱅크에서 선보인 ‘클락션’(Klaxon)무대 의상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발표했다.
22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을 통해 “해당 무대 의상에 문제가 있던 점을 인지하고 대한적십자사와 연락해 사과 후 재발 방지 및 후속 조치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의하고 있다”며 “당사는 이와 관련해 불편을 겪으신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실수가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예방책 마련과 후속 조치에 관해 대한적십자사와 적극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19일, KBS2 ‘뮤직뱅크’에서 적십자 로고가 새겨진 크롭티와 반바지를 입고 ‘클락션’ 무대를 선보였다.
자칫 구호활동과 연관된 직업을 성적인 시각으로 소비하게끔 만들 수 있다는 지적이 이어졌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까지 간 ‘변우석 과잉경호’…인천공항 사장 “이런 일 처음”[종합] - MK스포츠
- 코요태 측 “김종민, 결혼 전제 열애 중?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MK스포츠
- 이솜, 딱붙핏 반전 매력 폭발! 슬립 드레스 입고 고혹적인 우아함 뽐내 - MK스포츠
- 나띠, JYP 후회할 춤선! 보디슈트에 숏팬츠 입고 매력 발산 - MK스포츠
- 높이뛰기 우상혁·수영 김서영, 파리 올림픽 개회식서 韓 기수로 나선다 [Road to Paris] - MK스포츠
- 봉중근 ‘이치로 보고있나?’ [MK포토] - MK스포츠
- 양준혁 ‘희생플라이’ [MK포토] - MK스포츠
- 윤석민 ‘한일전 필승 역투’ [MK포토] - MK스포츠
- 환호하는 일본 마쓰다 [MK포토] - MK스포츠
- 우치가와 ‘적시타 환호’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