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임상우-문교원 맞대결...몬스터즈VS인하대 결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야구'가 '최강 몬스터즈'와 인하대학교의 경기 결과를 공개한다.
2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최강야구' 91회에는 최강 몬스터즈와 인하대가 끝까지 알 수 없는 승부를 펼친다.
이날 최강 몬스터즈의 임상우와 문교원이 맞대결을 펼치는 모습도 담길 예정이다.
이번 경기는 최강 몬스터즈에서 유격수 경쟁을 펼치던 임상우와 문교원이 대결 구도기에 시선이 더욱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강예진 인턴기자) '최강야구'가 '최강 몬스터즈'와 인하대학교의 경기 결과를 공개한다.
2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최강야구' 91회에는 최강 몬스터즈와 인하대가 끝까지 알 수 없는 승부를 펼친다.
앞서 공개된 91회 예고편은 인하대학교 주장의 타석으로 시작된다. 계속되는 인하대의 맹공격에 몬스터즈는 절망에 잠긴다. 해설은 "최악의 경기로 기억될 수 있는 오늘입니다"라고 말하기도 한다.
이어 정근우 선수의 모습이 등장하고, 몬스터즈는 역전으로 나아가고자 한다. 팽팽한 경기의 결과는 91회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인 '1할 타자' 김문호가 경기 초반부터 멀티히트를 달성한다. 문교원의 쓰리런 홈런 이후, 타석에 선 김문호가 역전을 만들며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최강 몬스터즈의 임상우와 문교원이 맞대결을 펼치는 모습도 담길 예정이다. 임상우는 이번 시즌 몬스터즈의 주전 유격수로 출전해 모두의 바람을 현실로 실현하는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문교원의 동점 활약 이후 타석에 선 임상우가 승부에 쐐기를 꽂는 한 방을 날릴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린다.
이번 경기는 최강 몬스터즈에서 유격수 경쟁을 펼치던 임상우와 문교원이 대결 구도기에 시선이 더욱 집중된다. 이미 3타수 3안타 2타점을 기록한 임상우와 동점 쓰리런을 쏘아 올린 문교원의 팽팽한 접전은 보는 이들에게도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JTBC '최강야구'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최강야구'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이 "겪어보지 못한 상황"...'흠뻑쇼', 무대 장치 떨어져 '쿵'→1시간 만에 중단 - MHNsports / MHN스포
- 병원도 못 쓰는데 (여자)아이들이 무단 사용?...대한적십자사 "소속사에 문제 제기할 것" - MHNsports
- 시스루로 엉덩이까지...? 달수빈, 파격 의상으로 '화끈' - MHNsports / MHN스포츠
- 황정음, 이혼 소송 중 공개 데이트한 농구스타와 열애 인정 - MHNsports / MHN스포츠
- "어라, 문제있네"...문체부, 절차 아닌 눈물로 꾸린 '홍명보호' 감사 착수 - MHNsports / MHN스포츠
- 에스파, 기깔나게 펼쳐진 '쇠맛'...'쇠파민' 꽃피운 한 여름밤 콘서트 (종합)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