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응급실行 2주 입원" 건강 빨간불에 깜짝! 원인은 담석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영이 담석증으로 입원 소식을 전했다.
이혜영은 "2주 동안 담석증으로 응급실 입원 시술"이라며 "으 진짜 고통스러운 병이더라구요..그래서 드디어 쉬러 옴"이라고 글을 남겼다.
이혜영의 근황을 접한 가수 양희은은 "잘 쉬고 편해지기를...늘 보고 있어"라고 댓글을 남겼고 노홍철 역시 "누나아아아아아아아!!! 왜 또 왜 또?"라고 걱정스럽게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혜영이 이야기한 담석증은 담낭 또는 담관 속에서 돌이 생기는 질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이혜영이 담석증으로 입원 소식을 전했다.
22일, 이혜영은 현재 쉬고 있다는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혜영은 "2주 동안 담석증으로 응급실 입원 시술"이라며 "으… 진짜 고통스러운 병이더라구요..그래서 드디어 쉬러 옴"이라고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혜영은 반려견과 함께 편안한 모습이다. 이혜영의 근황을 접한 가수 양희은은 "잘 쉬고 편해지기를...늘 보고 있어"라고 댓글을 남겼고 노홍철 역시 "누나아아아아아아아!!! 왜 또 왜 또?"라고 걱정스럽게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혜영이 이야기한 담석증은 담낭 또는 담관 속에서 돌이 생기는 질환이다. 담석증 증상은 발작 증상처럼 급작스럽게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이혜영은 2011년 1살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혜영은 최근 MBN '돌싱글즈4'에서 MC를 맡았으며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이혜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