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삼겹살 파스타 레시피 전수 "가게에서 파는 것보다 맛있어" 자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직접 개발한 삼겹살 오일 파스타 레시피를 소개했다.
성시경은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삼겹살 오일 파스타 레시피를 전수했다.
메인 재료인 삼겹살 손질에 앞서 성시경은 "삼겹살에 전분을 뿌려 구우면 정말 맛있다. 양념을 할 필요도 없이 그냥 뿌리고 그 오일로 파스타를 하려고 한다"라며 자신만의 요리 팁을 전했다.
성시경 표 오일파스타는 전분을 뿌려 구운 삼겹살에 올리브유, 마늘, 참치 액, 고추기름으로 만든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성시경이 직접 개발한 삼겹살 오일 파스타 레시피를 소개했다. 성시경은 “내가 만들었지만 가게에서 파는 것보다 맛있다”라며 만족감을 전했다.
성시경은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삼겹살 오일 파스타 레시피를 전수했다.
메인 재료인 삼겹살 손질에 앞서 성시경은 “삼겹살에 전분을 뿌려 구우면 정말 맛있다. 양념을 할 필요도 없이 그냥 뿌리고 그 오일로 파스타를 하려고 한다”라며 자신만의 요리 팁을 전했다.
이어 “넌 어떤 신세이기에 브라질에서 여기까지 넘어와서 한국 사람에게 먹히니. 고맙다”라며 삼겹살을 손질하는 것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성시경 표 오일파스타는 전분을 뿌려 구운 삼겹살에 올리브유, 마늘, 참치 액, 고추기름으로 만든 것. 여기에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주면 먹음직스러운 삼겹살 오일 파스타가 완성됐다.
이날 시식에 나선 성시경은 “나 파스타 집 할까? 너무 맛있다”라며 스스로의 요리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나아가 “삼겹살을 처음에 굽는 게 핵심이다. 거짓말 안 하고 열 그릇 먹고 싶다. 먹을 수만 있으면”이라며 거듭 셀프 칭찬을 했다.
성시경은 또 “왜 이럴 때 파스타집에 가면 접시는 큰데 파스타는 조금 주고 18000원을 받지 않았나. 이렇게 만들면 된다. 가게에서 파는 것보다 맛있다. 셰프님들은 뭐라고 할 수도 있지만 진짜 그렇다”라고 재차 말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성시경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들은 다 벗는데.." 발언했던 여배우, '노브라' 이어...'충격 근황'
- 넷째 유산...양소영, 충격 협박 당했다
- 갈비뼈 제거?...오윤아, 드디어 입 열었다
- 63세 정애리, 잘 사는 줄...건강 악화 고백했다
- 6m 아나콘다에 물려 죽을뻔한 정정아, 또 안타까운 소식..
- 군대 간 뷔, 상탈 사진 공개...반응 폭발했다
- 위기의 양현석, 살길 열렸다...역대급 소식
- "아이가 둘" SM출신 걸그룹, 깜짝 고백에 팬들도 놀랐다 '충격'
- 쯔양, 협박 당한 동영상 공개...내용이 충격입니다
- 정신과 다녀온 전현무, 잘살길 바랐는데...또 눈물나는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