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동두천시장, ‘희망나눔 기부 릴레이’ 2024년 제1호로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희망나눔천사운동본부(본부장 김영호)는 2024년 천사데이를 앞두고 '희망나눔 기부 릴레이'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김영호 본부장은 "천사데이에 앞서 더 많은 시민이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희망나눔 기부 릴레이'를 시작했고, 오는 10월0 일까지 릴레이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희망나눔천사운동본부(본부장 김영호)는 2024년 천사데이를 앞두고 ‘희망나눔 기부 릴레이’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희망나눔 기부 릴레이’는 2003년부터 매년 10월 4일 하루만이라도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희망을 함께 나누고자 선포된 천사데이를 기념해 동두천 천사들의 기부활동을 이어가는 행사다.
김영호 본부장은 “천사데이에 앞서 더 많은 시민이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희망나눔 기부 릴레이’를 시작했고, 오는 10월0 일까지 릴레이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했다.
2024년 제1호로 ‘희망나눔 기부 릴레이’에 참여한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민간 단체에서 시작된 작은 움직임이 지역의 소외계층을 보듬는 큰 희망이 되었다”며 “이러한 나눔이 지속되기 위해 기부 릴레이에 많은 시민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4년 천사데이 기념행사는 오는 10월 3일 동두천시 종합운동장에서 기념행사와 천사 걷기 대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채도사' 개그맨 장두석 별세…향년 66세
- “당시 45㎏, 女학생도 2명 있었다” 유명 男가수 ‘인신매매 납치피해’ 고백
- '병역 기피' 유승준, UFC 데뷔 준비 깜짝 근황…"내 팔뚝이 제일 굵다"
- 韓 공연문화 산실 학전·민주화의 상징 가수 김민기 별세
- 황정음의 '7살 연하남'은…누적연봉 50억, 강남건물주 김종규
- 가수 경서, “팬층 어렸는데, ‘골때녀’ 하면서 어머니, 아버지 세대 많아져”
- ‘홍명보 선임 논란’에 축구협회 입장은?…“특혜 없었다”
- “이러다 부산 큰일난다” 섬뜩한 경고…‘우르르’ 떠난다
- '바이든 후계자' 해리스 남편, 홍석천과 인연 재조명…“참 좋은 분”
- “日 우익, BTS까지 이용…독도·위안부 함께 조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