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한선화, “조정석, 빛나는 아이디어꾼…부러움·자극 받아”(인터뷰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선화가 조정석과의 '파일럿' 남매호흡을 유쾌하고 진지하게 되새겼다.
22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영화 '파일럿'(7월31일 개봉)에서 열연한 배우 한선화와 만났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여장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다룬 작품이다.
한편 영화 '파일럿'은 오는 31일 극장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선화가 조정석과의 '파일럿' 남매호흡을 유쾌하고 진지하게 되새겼다.
22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영화 '파일럿'(7월31일 개봉)에서 열연한 배우 한선화와 만났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여장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다룬 작품이다.
한선화는 오빠 한정우의 재취업을 위해 자신의 신분과 함께 여장변신을 돕는 ASMR 뷰티 크리에이터 한정미로 활약한다. 특히 현실남매 급의 티키타카 연기와 함께, 한정우의 색다른 사회생활을 돕거나 또는 방해하는 등의 우스꽝스러운 면모는 조정석 표 코믹연기를 완성하는 핵심 신스틸 키워드로 자리한다.
한선화는 “재밌는 캐릭터들을 할 때마다 나를 보여주면서 다른 이를 즐겁게 하는 연기의 어려움을 느낀다. 이번 현장에서는 (조)정석 선배께 적극적으로 부탁드리면서 어려움을 털어냈다”라며 “경이롭다 할 만큼 빛나는 아이디어를 보면서 부럽기도 하고 자극도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 '파일럿'은 오는 31일 극장개봉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에 현금 300억이 우수수”… 스페인 경찰 역대급 마약스캔들
- 오늘이 수능일인데...정부 “의료계 제안 진정성 있게 검토할 것”
- 충남 아산서 주차된 벤츠 전기차 화재…국산 배터리 탑재
- 9만 3000달러 찍고 '뚝'… 출렁이는 비트코인
- 이마트, 3분기영업익 '껑충'…정용진 '본업 경쟁력' 강화 승부수 통했다
- 반체제인사 또 의문사?...'우크라전 비판' 러 유명 셰프, 호텔서 숨진 채 발견
- 수능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선택과목 유불리 최소화”
- 칠성사이다, 74년간 누적판매 375억캔 돌파
- 경품부터 공연 할인까지…SKT, '0 수능 페스티벌' 개최
- 당국, 환율 변동 구두개입…최상목 “미 대선 이후 변동성 과도하게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