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한선화, “유튜버 연기, 실제 채널오픈 이어져…'궁금한선화' 예고”(인터뷰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선화가 드라마와 영화에서의 연기에 이어, 실제 유튜버로서의 소통을 예고했다.
22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영화 '파일럿'(7월31일 개봉)에서 열연한 배우 한선화와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선화가 드라마와 영화에서의 연기에 이어, 실제 유튜버로서의 소통을 예고했다.
22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영화 '파일럿'(7월31일 개봉)에서 열연한 배우 한선화와 만났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여장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다룬 작품이다.
한선화는 오빠 한정우의 재취업을 위해 자신의 신분과 함께 여장변신을 돕는 ASMR 뷰티 크리에이터 한정미로 활약한다. 소위 '한정우의 팅커벨'이라 할 수 있는 한정미로서의 모습은 실제 유튜브 크리에이터 급에 준하는 수준으로 다가온다. 이는 곧 본체인 한선화가 선보일 연기 이외의 다른 해옵에 대한 궁금증 또한 함께 불러일으킨다.
한선화는 “놀아주는 여자 속 키즈 크리에이터 면모와 마찬가지로, 파일럿 속 ASMR 뷰티크리에이터 역시 유튜브 콘텐츠에서 레퍼런스를 찾았다. 캐릭터 준비를 위해 처음 접하면서 다양한 것들을 배웠다”라며 “개인적으로 유튜브를 할 계획이 있다. 궁금한 인물이나 챕터에 대해 찾아보고 토크하는 등 엉뚱한 호기심을 풀어가는 채널로 '궁금한선화'를 선보일 생각”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 '파일럿'은 오는 31일 극장개봉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어 영역 작년 수능보다 쉬워…9월 모평과 비슷”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추가스틸 공개…'새로운 OX, 극한게임 어게인'
- “집에 현금 300억이 우수수”… 스페인 경찰 역대급 마약스캔들
- 오늘이 수능일인데...정부 “의료계 제안 진정성 있게 검토할 것”
- 충남 아산서 주차된 벤츠 전기차 화재…국산 배터리 탑재
- 9만 3000달러 찍고 '뚝'… 출렁이는 비트코인
- 이마트, 3분기영업익 '껑충'…정용진 '본업 경쟁력' 강화 승부수 통했다
- 반체제인사 또 의문사?...'우크라전 비판' 러 유명 셰프, 호텔서 숨진 채 발견
- 수능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선택과목 유불리 최소화”
- 칠성사이다, 74년간 누적판매 375억캔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