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아이유, 해외 투어 중 '빛나는 미모' 아이 눈부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외 투어 중인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요정과도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아이유는 자신의 SNS에 "A로 시작하는 말들 중에 제일 좋아 헐콘 in ATLANTA (I WANT ATLANTA!!!!)"라고 게재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수많은 팬들은 'I라는 말들 중에 아이유가 제일 좋아'라며 아이유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았다.
아이유는 현재 첫 번째 월드 투어 콘서트 'HEREH'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는 자신의 SNS에 “A로 시작하는 말들 중에 제일 좋아 헐콘 in ATLANTA (I WANT ATLANTA!!!!)”라고 게재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빛나는 무대 의상 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국내 외 팬들은 수많은 댓글로 화답했다.
특히 수많은 팬들은 ‘I라는 말들 중에 아이유가 제일 좋아’라며 아이유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았다.
아이유는 현재 첫 번째 월드 투어 콘서트 ‘HEREH’를 진행 중이다. 지난 15일과 19일 뉴욕, 애틀란타에서 공연했고, 오는 31일에는 워싱턴 D.C.를 찾는다.
또 오는 25일과 30일, 8월 2일에는 각각 로즈몬트, 오클랜드, LA에서 성대한 공연을 열 예정. 이어 9월 21일과 30일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공연을 마무리한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짧아도 너무 짧네…한뼘 초미니 입고 아찔 포즈 [DA★]
- 이솔이, ♥박성광 또 반할듯…섹시한 비키니 자태 [DA★]
- ‘이혼소송 중’ 황정음♥농구스타 열애 인정 “최근 호감 가지고 만나” [종합]
- 카라큘라, 은퇴 선언 “슈트에 금품 받아”…쯔양 협박 의혹은 부인 [종합]
- 박연수, 송지아 골프대회 자격 박탈 억울하다 호소→비난→글 삭제 [전문]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