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풀·특화조경… 구미서 만나는 'H 시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은 경상북도 구미시 봉곡동 일원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에 대한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 1순위, 24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고 3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 단지는 경부고속도로(북구미IC), 구미 종합터미널, 경부선 구미역 등 광역 교통망을 갖췄고 구미역에는 오는 12월 대구권 1단계 광역철도(구미~대구~경산)가 개통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현대건설의 'H 시리즈'가 적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5개동, 전용 84~162㎡, 총 49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경부고속도로(북구미IC), 구미 종합터미널, 경부선 구미역 등 광역 교통망을 갖췄고 구미역에는 오는 12월 대구권 1단계 광역철도(구미~대구~경산)가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에 선주중, 선주고가, 도보권에는 도봉초, 경구고 등이 있다.
이 단지는 현대건설의 'H 시리즈'가 적용된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고, 일조권과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했다. 주차장은 100%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에는 어린이 놀이터, 헬씨가든, 블루밍가든 등 특화 조경을 적용했다.
여기에 'H 프라이빗 스위밍풀'과 'H아이숲', 'H 오토존', 'H 위드펫' 등이 함께 조성된다.
성석우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