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결혼한 줄... 연애 쉰 지 10년, 아직 '미혼'이라는 50대 ★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구본승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구본승은 배우 이동건과 만나 연애와 결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여러 드라마에서 아버지 역할을 맡은 배우 김병철 역시 결혼했다는 오해를 많이 받은 미혼 스타이다.
김병철은 지난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끔은 아니고 꽤 자주 한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하승연 기자] 배우 겸 가수 구본승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구본승은 배우 이동건과 만나 연애와 결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구본승은 "결혼 생각은 늘 있다"라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에 이동건이 "왜 안 하냐"고 묻자 구본승은 "안 하는게 아니라 못하는 거다"라고 정정하며 웃어넘겼다. 이어 구본승은 '마지막 연애' 질문에 "거의 18년이 됐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용한 점쟁이한테 점을 봤는데 나보고 올해 연애운이 있다더라. 올해 연애를 못하면 62세에 간다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1973년 9월 11일생으로 만 50세인 구본승은 아직 미혼이다. 과거 하루에 팬레터 600~800통을 받을 만큼 인기 있던 90년대 원조 청춘스타였던 그가 싱글인 상태로 전해져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구본승 외에도 50대이지만 의외로 아직 미혼이라 밝힌 스타들이 있다. 배우 이정은은 만 54세로 최근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마지막 연애가 13년 전인 2011년이라고 솔직히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평소 결혼을 한 것으로 오해를 많이 받았던 이정은은 "비혼주의는 아니지만 인연이 없었다. 결혼은 한번도 한 적이 없다. 이 나이에 무슨 결혼"이라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1971년생인 배우 김승수 또한 미혼 스타이다. 지난해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승수는 "연애를 마지막으로 한 게 올해고 12년째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또한 그는 자신이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전에는 저를 유부남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았다. 70% 이상이 유부남으로 오해했다. 근데 ‘라스’ 출연해서 제가 독거노인으로 혼자 있다고 하니까 이제는 오해가 풀렸다"고 전했다.
여러 드라마에서 아버지 역할을 맡은 배우 김병철 역시 결혼했다는 오해를 많이 받은 미혼 스타이다. 김병철은 1974년생으로 올해 50세이다.
김병철은 지난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끔은 아니고 꽤 자주 한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제 나이를 실감을 할 때, 가정을 이루기 너무 늦어져서, 부모님 뵐 때 결혼에 대해 생각할 때가 있다. 또 매력적인 이성을 만났을 때 결혼에 대한 생각을 한다"고 설명했다.
하승연 기자 hs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들은 다 벗는데.." 발언했던 여배우, '노브라' 이어...'충격 근황'
- 넷째 유산...양소영, 충격 협박 당했다
- 갈비뼈 제거?...오윤아, 드디어 입 열었다
- 63세 정애리, 잘 사는 줄...건강 악화 고백했다
- 6m 아나콘다에 물려 죽을뻔한 정정아, 또 안타까운 소식..
- 군대 간 뷔, 상탈 사진 공개...반응 폭발했다
- 위기의 양현석, 살길 열렸다...역대급 소식
- "아이가 둘" SM출신 걸그룹, 깜짝 고백에 팬들도 놀랐다 '충격'
- 쯔양, 협박 당한 동영상 공개...내용이 충격입니다
- 정신과 다녀온 전현무, 잘살길 바랐는데...또 눈물나는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