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넘은 ‘굿파트너’, 올림픽 중계로 3주 결방 어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가 올림픽 중계로 3주간 결방한다.
22일 SBS에 따르면, '굿파트너'는 26일 5회를 방송한 후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방송을 멈춘다.
제 33회 파리올림픽이 26일 개막하면서 방송사가 올림픽 중계 체제로 바뀌기 때문이다.
최근 가파른 시청률 상승곡선을 그리던 '굿파트너'는 뜻밖의 방송 중단이 아쉬울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SBS에 따르면, ‘굿파트너’는 26일 5회를 방송한 후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방송을 멈춘다. 8월 16일부터는 정상 방송할 예정이다.
제 33회 파리올림픽이 26일 개막하면서 방송사가 올림픽 중계 체제로 바뀌기 때문이다. SBS는 해당 기간 동안 주요 경기와 관련 콘텐츠를 방송할 계획이다.
최근 가파른 시청률 상승곡선을 그리던 ‘굿파트너’는 뜻밖의 방송 중단이 아쉬울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드라마는 스타 이혼변호사 차은경(장나라)과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이 티격태격하며 호흡을 맞추는 과정을 생동감 있게 그리면서 인기를 모아왔다.
12일 7.8%로 시작한 시청률을 단 4회 만인 20일 13.7%까지 끌어올렸다. 현재 방송하는 미니시리즈 중 1위 자리를 단숨에 거머쥐었지만, 3주간 안방극장 자리를 비우면서 순위 변동에 영향을 미칠지 방송가 안팎의 시선이 쏠린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짧아도 너무 짧네…한뼘 초미니 입고 아찔 포즈 [DA★]
-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 비키니 몸매 난리 “핫하다” [DA★]
- ‘이혼소송 중’ 황정음♥농구스타 열애 인정 “최근 호감 가지고 만나” [종합]
- 손미선 “아이 父, 돈 안 벌고 바람에 가정 폭력까지” (고딩엄빠5)
- ‘소시’ 서현, 취미로 2억원대 피아노 구매…떡 벌어지는 영앤리치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