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일 경산시장, 여성단체협의회와 소통간담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지난 19일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희) 회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다양한 시정 정책을 공유하고 저출생위기 극복 및 지역여성들의 권익증진 등 지역사회 협력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지역사회발전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맡고 있는 여성단체 회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해 저출생 극복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앞장서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지난 19일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희) 회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다양한 시정 정책을 공유하고 저출생위기 극복 및 지역여성들의 권익증진 등 지역사회 협력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이정희 회장은 “저출생위기 극복은 우리 모두의 과제라는 인식을 가지고 저출생 극복 홍보캠페인, 성금 모으기 릴레이 실시 등 위기극복을 위해 실질적 역할을 다겠다”고 말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지역사회발전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맡고 있는 여성단체 회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해 저출생 극복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앞장서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검찰 충돌·의료계 사직, 단 한 사람 때문…임기단축 개헌 가자"
- 안 예쁜 구석이 없네…고윤정, 핑크빛 드레스 자태 '압도적인 미모' [엔터포커싱]
- "이때 낳아야 제일 건강해"…출산에 가장 적절한 나이는?
- 이 얼굴이 34살이라고? 박보영, '뽀블리'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엔터포커싱]
- 떠오르는 신예 김규담 "제 연기로 희로애락을 전하고 싶어요" [인터뷰]
- "주말 대형마트 휴업 폐지"…힘 받지 못하는 법개정안
- 청호나이스, 지마켓 라이브방송서 특가 이벤트 선봬
- '시세 차익 20억 기대감' 원펜타스…"선당후곰?" [현장]
-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대졸 백수 400만 '역대 최대'
- 술 마시고 킥보드 타던 현역 군인, 버스와 부딪혀 사망…동승자도 의식불명